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3년 지기 절친' 정준호·신현준, 등 돌린 이유 ('집사부')

알림

'23년 지기 절친' 정준호·신현준, 등 돌린 이유 ('집사부')

입력
2022.08.20 10:37
0 0
배우 신현준 정준호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다. SBS 제공

배우 신현준 정준호가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다. SBS 제공

배우 신현준과 정준호가 절친 케미를 넘어선 '불화맨스' 케미로 웃음을 선사한다.

신현준 정준호는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 사부로 출연한다. 이들은 앞서 브로맨스 특집 사부로 출연한 '청담 부부' 이정재 정우성에 이어 '불화맨스'의 아이콘다운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충청남도 예산의 삽교 시장에 방문했다. 멤버들은 그곳에서 자칭(?) 예산의 자랑 정준호와 정준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오랜 친구 신현준을 만났다. 이들은 오프닝부터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청담부부와는 180도 반대되는 그들만의 남다른 우정을 과시했다.

특히 이날 두 사부는 자신들의 24년 차 우정의 역사를 낱낱이 파헤쳐보는 시간을 가지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현준 정준호는 두 사람의 첫 만남부터 브로맨스가 '불화맨스'로 돌아서게 된 계기, 정준호가 희대의 명작 '친구'의 출연을 거절하고 신현준과 함께 출연한 영화 '싸이렌'에 관한 포복절도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공개했다. 촬영이 진행되는 내내 두 사람의 끊임없는 디스전으로 과열된 현장 열기가 식을 줄 몰랐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소문난 신현준과 정준호의 이야기는 오는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