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펜트하우스'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서출구와 맞붙나 "500만 원 비빔밥 주문"

알림

'펜트하우스'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서출구와 맞붙나 "500만 원 비빔밥 주문"

입력
2022.09.05 09:50
0 0

미스코리아 최미나수, 채널A '펜트하우스'서 서출구와 갈등

미스코리아 최미나수가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돌발행동의 아이콘에 등극한다. 채널A 제공

미스코리아 최미나수가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돌발행동의 아이콘에 등극한다. 채널A 제공

미스코리아 최미나수가 채널A ‘입주쟁탈전: 펜트하우스(이하 펜트하우스)’에서 돌발행동의 아이콘에 등극한다.

6일 방송되는 채널A ‘펜트하우스’에서는 입주자 낸시랭이 두 번째로 최고층 펜트하우스의 권력을 차지한 뒤 다음 날 아침 ‘1일 1식’ 식사 분배가 이뤄진다. 이날도 변함없이 8명이 나눠 먹기에는 음식이 너무나 부족했다. 굶어 본 경험이 많다고 자부한 북한 남자 장명진조차 “아이돌도 이렇게는 안 먹겠다”고 기막혀 하며 절박한 심정을 표현했다.

그런 가운데 2층에서 별로 남지 않은 음식과 마주한 최미나수는 “내가 좋아하는 음식이 없다”라며 500만 원짜리 비빔밥을 주문했다. 지금까지 비빔밥을 시켜 먹은 입주자는 이루안이 유일했기에 룸메이트 이시윤도 깜짝 놀랐다.

이에 대해 최미나수는 “비빔밥은 좀 반항이었어요. 다른 사람들에겐 비밀로 하려고요”라며 웃었다. 또 이시윤에게 비빔밥 한 숟가락을 나눠주며 “다른 사람들한테 말할 때 ‘이시윤과 같이 시켜 먹은 것’이라고 말할 수 있으니까 한 입만 준 것”이라고 나름의 치밀함을 보였다.

최미나수의 비빔밥 주문은 비밀에 부쳐졌지만, 서출구는 평소 돌발행동으로 불안감을 조성한 최미나수를 공개적으로 저격했다. 처음에는 서출구에게 시종일관 미소를 짓던 최미나수는 급격히 표정이 굳어지며 얼어붙었다.

숨가쁜 사건들 속에 결국 눈물을 쏟으며 자신에 대해 깊이 돌아보게 된 최미나수가 어떤 선택으로 판을 뒤흔들지 ‘펜트하우스’에서 공개된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