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비비, '스위트홈2' 하차…이유는?

알림

비비, '스위트홈2' 하차…이유는?

입력
2022.09.20 17:14
0 0

가수 겸 배우 비비, '스위트홈2' 출연 결정 2주만 하차
넷플릭스 측 "촬영 일정 등 시기적 문제"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2' 출연을 끝내 고사했다. 필굿뮤직 제공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2' 출연을 끝내 고사했다. 필굿뮤직 제공

가수 겸 배우 비비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2' 출연을 끝내 고사했다.

20일 넷플릭스 '스위트홈2' 관계자는 본지에 "비비가 '스위트홈' 시즌2 출연을 확정하고 준비중이었으나, 촬영 일정을 비롯한 시기적인 문제로 부득이하게 출연을 취소했다"고 밝혔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비비가 맡은 배역은 이미 다른 배우에게 돌아갔으며 현재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앞서 비비의 '스위트홈2' 출연이 공식화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됐다. 지난해 영화 '여고괴담 여섯번째 이야기: 모교'를 통해 연기에 도전한 후 예능 '여고추리반' '마녀사냥2022' 등 각종 예능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이에 비비의 '스위트홈2' 출연에 이목이 집중됐으나 일정상 불발된 상황이다.

한편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시즌1에 이어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이 출연을 이어간다. 이 외에도 진영 김무열 오정세가 합류해 새로운 캐릭터 등장을 알렸다. 시즌1을 성공으로 이끈 이응복 감독과 시즌1 제작진이 다시 의기투합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