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송재림, 열애설 상대 윤소희 초대…붐 "그린라이트 같아" ('편스토랑')

알림

송재림, 열애설 상대 윤소희 초대…붐 "그린라이트 같아" ('편스토랑')

입력
2022.09.22 16:19
0 0
송재림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2년 절친 윤소희를 초대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붐은 그린라이트가 켜져 있는 듯하다고 말했다. KBS2 제공

송재림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12년 절친 윤소희를 초대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붐은 그린라이트가 켜져 있는 듯하다고 말했다. KBS2 제공

배우 송재림이 12년 절친 윤소희를 초대했다. 두 사람의 모습을 본 방송인 붐은 그린라이트가 켜져 있는 듯하다고 말했다.

오는 23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메뉴 개발 대결 결과가 공개된다.

지난 방송 첫 등장한 편셰프 송재림은 탁월한 요리 실력, 철저한 경제관념과 성실한 모습, 학구열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그는 일식 조리사 자격증까지 준비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송재림은 "손님이 오기로 했다"며 깔끔한 셔츠로 갈아입은 후 직접 닭 한 마리를 발골해 덮밥을 만들었다. 손님의 정체는 배우 윤소희였다.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윤소희는 연예계 활동과 학업을 병행하고 있다.

윤소희와 송재림은 12년 절친이며 한때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12년 절친답게 두 사람은 편안한 분위기를 자랑했다. 윤소희가 송재림의 요리를 돕는 과정에서 이들의 모습이 설렘을 자아내자 VCR을 보던 출연진은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다. 새신랑 붐은 "그린라이트 같다"며 눈을 번뜩였다.

송재림과 윤소희는 열애설 후 사람들의 의심에 대해 이야기하며 속마음을 밝혔다. 윤소희는 오랫동안 지켜본 송재림에 대해 "야무지다"고 칭찬한 뒤 "오빠가 꼭 '신상출시 편스토랑' 1등 하기를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송재림 윤소희의 케미스트리는 23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