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휴가 중' 김이나, BTS 뷔·박효신 '별밤' 더블 DJ 활약 예고

알림

'휴가 중' 김이나, BTS 뷔·박효신 '별밤' 더블 DJ 활약 예고

입력
2022.09.27 12:11
0 0
박효신과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함께 나선다. 김이나 SNS

박효신과 그룹 방탄소년단의 뷔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함께 나선다. 김이나 SNS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박효신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뷔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DJ로 함께 나선다.

김이나는 27일 자신의 SNS에 "내가 없는 빈자리가 너무 꽉 차다 못해 찢기고 있는 거 같지만… 화·수는 BTS 뷔+박효신 더블 디제이로 갑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DJ로 변신한 박효신의 진행 능력을 칭찬하기도 했다.

MBC 표준FM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의 DJ 김이나는 휴가를 즐기고 있는 중이다. 박효신은 지난 26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 스페셜 DJ로 활약하며 김이나의 빈자리를 채운다. 전해진 바에 따르면 박효신은 스케줄로 바쁜 와중에도 스페셜 DJ 제안을 흔쾌히 수락했다.

27일과 오는 28, 29일에는 상암MBC 가든스튜디오에서 생방송을 진행할 계획이다. 뷔의 출연이 예정된 상황 속에서 그의 팬들은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를 향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김이나의 별이 빛나는 밤에'는 매일 오후 10시 5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