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지민 "김준호와 데이트, 운전 담당은 늘 나" ('장미의 전쟁')

알림

김지민 "김준호와 데이트, 운전 담당은 늘 나" ('장미의 전쟁')

입력
2022.10.09 14:22
0 0

지난 4월부터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김준호
방송 통해 공개된 데이트 비하인드는?

‘장미의 전쟁’ 코미디언 김지민이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를 언급했다. MBC 에브리원 제공

‘장미의 전쟁’ 코미디언 김지민이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를 언급했다. MBC 에브리원 제공

‘장미의 전쟁’ 코미디언 김지민이 공개 열애 중인 김준호를 언급했다. 두 사람은 지난 4월 열애를 인정한 후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장미의 전쟁’에서는 로맨티스트 의사 남편이 15년간 숨겨온 추악한 민낯이 밝혀져 충격을 안긴다.

이날 이상민은 “여자친구를 위해 직접 전용기를 운전해 비행 데이트를 즐긴 사랑꾼 남자친구의 이야기”라며 사건의 주인공을 소개한다. 이에 김지민은 “비행기를 조종할 능력까지 있다니 되게 로맨틱하다”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한다. 또 김지민은 연인 김준호를 언급하며 “데이트 때마다 운전 담당은 나다. 김준호 씨는 가끔 뒷자리에 앉을 때도 있다”고 밝혀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이상민은 “사건은 꼭 행복한 순간에 터진다”며 사건의 반전을 예고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완벽했던 남편이 결혼 후 사사건건 아내의 행동에 트집 잡으면서 통제하려는 것은 물론, 두 사람이 키우던 고양이를 잔인하게 죽이려고 하는 등 남편의 이상 성향에 모든 출연진이 경악한다는 후문이다.

이를 들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양재웅은 “사이코패스들이 살인을 저지르기 전, 동물부터 죽인다. 남편에게도 사이코패스의 전형적인 특징이 보인다”고 밝혀 충격을 더한다. 이에 김지민은 “나라면 절대 용서 못 한다. 똑같이 응징할 것 같다”며 분노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인다.

로맨티스트 남편의 소름 끼치는 이중생활에 대한 진실은 ‘장미의 전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