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표인봉 딸' 표바하, 스펙 공개…갑자기 찾아온 위기는? ('잠만사')

알림

'표인봉 딸' 표바하, 스펙 공개…갑자기 찾아온 위기는? ('잠만사')

입력
2022.10.21 17:58
0 0

코미디언 표인봉 딸로 화제 모은 표바하, '잠만 자는 사이'서 위기 예고?
뮤지컬 배우 표바하, 스펙 공개에 몰린 관심

‘잠만 자는 사이’ 코미디언 표인봉의 딸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배우 표바하가 위기를 맞이한다. 웨이브 제공

‘잠만 자는 사이’ 코미디언 표인봉의 딸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배우 표바하가 위기를 맞이한다. 웨이브 제공

‘잠만 자는 사이’ 코미디언 표인봉의 딸로 화제를 모았던 뮤지컬 배우 표바하가 위기를 맞이한다.

21일 웨이브 오리지널 예능 ‘잠만 자는 사이’ 3, 4회가 공개됐다. ‘잠만 자는 사이’는 ‘식스 투 식스’ 시크릿 밤 데이트를 통해 연애 세포를 낱낱이 잠금 해제하는 연애 리얼리티로 노홍철 정혜성 죠지가 MC로 활약 중이다.

앞서 지난 14일 '잠만 자는 사이' 1~2회에서는 고형범 박세령 김한영 그리고 표바하의 첫 매칭 밤 데이트가 극과 극으로 그려지며 웃음을 선사했다. 첫 만남부터 일레인에게 호감을 드러낸 김도욱이 일레인의 자기소개에 혼란스러워하는 속내를 감추지 못하는 모습이 2회 엔딩을 장식한 바 있다.

썸남썸녀 8인은 첫 만남 다음 날 아침 드디어 스펙을 공개한다. 이들은 이름과 나이, 직업은 물론 시크릿 넘버에 담은 의미도 공개한다. 싱가포르에서 온 모델 겸 방송인 일레인은 '8'에 담긴 의미가 한 남자와 교제하고 잊는 데 걸린 기간임을 밝혔고, 김도욱은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으로 궁금증을 일으켰다.

첫 매칭 데이트에서 몰표에 가까운 여성 출연자들 3명의 선택을 받으며 인기남으로 등극한 고형범에 이어 스윗가이 김한영이 새로운 호감남으로 급부상한다. 앞서 지난 20일 공개된 3회 선공개 영상에서 여성 출연자들은 김한영을 향한 호감을 공유해 표바하의 위기를 예고했다.

첫 매칭 데이트를 통해 자신과 닮은 점도 많고, 대화가 잘 통하는 등 여러 면에서 김한영에게 호감을 갖게 된 표바하는 인기남으로 급부상한 김한영 때문에 걱정했다. 여기에 표바하가 다른 출연자들을 물리치고 김한영과 계속해서 데이트를 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모였다.

한편 ‘잠만 자는 사이’는 커플로 매칭된 이들이 가장 솔직해질 수 있는 시간과 장소에서 ‘잠’을 매개체로 서로를 무장해제 시키는 연애 리얼리티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