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튜너, 노비텍(NOVITEC)에 소속된 튜닝 브랜드 ‘스포펙(SPOFEC )’이 롤스로이스의 특별한 세단, ‘고스트 블랙 배지’를 새롭게 다듬었다.
이번에 공개된 스포펙의 ‘고스트 블랙 배지’는 그 자체로도 화려하고 대담한 세단인 ‘고스트 블랙 배지’를 더욱 특별하게 다듬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가장 먼저 돋보이는 건 외형의 변화에 있다. 실제 스포펙은 고스트 블랙 배지에 새로운 전면 바디킷 및 디테일을 더해 차별화를 이뤄냈다.
이를 통해 일반적인 고스트 블랙 배지 대비 더욱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구현할 뿐 아니라 브레이크 냉각 부분의 개선을 이뤄냈다.
이러한 모습은 측면과 후면에서도 이어진다. 실제 보센의 22인치 단조 휠을 더해 특별한 이미지를 선사하며, 에어 서스펜션으로 ‘지상고 조절’을 더했다.
더불이 실내 공간은 고객 개개인의 선택에 따라 추가적인 변화를 더할 수 있도록 했지만 ‘블랙 배지’ 고유의 감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출력 역시 소폭 개선됐다. 스포펙의 플러그 타입의 ECU 튜닝 모듈, ‘N-트로닉’을 통해 최고 출력을 706마력까지 끌어 올렸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단 4.3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는 민첩성을 갖췄고 최고 속도는 250km/h로 동일하다.
한편 스포펙의 고스트 블랙 배지 튜닝 사양에 대한 문의 및 구매 등은 스포펙의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