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내년에 결혼한다"...김민경, 깜짝 발표 진실은? ('맛있는 녀석들')

알림

"내년에 결혼한다"...김민경, 깜짝 발표 진실은? ('맛있는 녀석들')

입력
2022.12.08 13:30
0 0
코미디언 김민경이 내년 목표로 결혼을 선언해 '뚱4'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HQ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이 내년 목표로 결혼을 선언해 '뚱4'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IHQ 제공

코미디언 김민경이 내년 목표로 결혼을 선언해 '뚱4'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는 9일 오후 8시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 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 407회에서는 충청북도 제천시를 방문하는 '뚱5'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 '뚱5'는 첫 번째 메뉴로 구절탕을 먹으러 향했다. 구절탕을 먹던 김민경은 땀을 뻘뻘 흘리며 "사우나에 온 것 같다. 겨울에는 이렇게 열나는 음식을 먹어서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시켜줘야 한다"라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창 구절판을 먹던 중 김민경의 충격 선언이 이어졌다. 그는 "나 내년에 결혼할 거다"라고 말해 '뚱4'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민경의 갑작스러운 발언에 놀란 멤버들은 "누구랑 결혼 하냐" "가상 인물이냐, 실존 인물이냐" 등의 질문을 쏟아냈고, 김민경은 "누구라고 말할 수 없다" "살아있겠지"라고 두루뭉술한 답변을 건네 녹화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김민경의 깜짝 결혼 발표가 공개될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9일 오후 8시 채널 IHQ에서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