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재중 "데뷔 초부터 한고은 좋아했다…벤 따라가기도" ('신랑수업')

알림

김재중 "데뷔 초부터 한고은 좋아했다…벤 따라가기도" ('신랑수업')

입력
2023.03.23 08:16
0 0
김재중이 오랫동안 한고은을 이상형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채널A ‘신랑수업’ 영상 캡처

김재중이 오랫동안 한고은을 이상형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채널A ‘신랑수업’ 영상 캡처

‘신랑수업’ 김재중이 오랫동안 한고은을 이상형으로 생각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6회에서는 아이스하키 감독 안근영과 애프터 데이트를 한 김용준의 하루와, 현재 싱글인 절친 형과의 술자리에서 리얼 연애 토크를 나눈 김재중의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스튜디오에서 김용준은 ‘자만추’(자연스런 만남 추구)와 관련해 부모님 반응을 묻자, “반찬이 달라졌다. 약속 없냐고 물어보시고, 제 방문도 열어보신다. 기대하시는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김용준은 안 감독과의 애프터 식사 데이트 현장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아이스하키복에서 사복으로 갈아입고 본격 데이트에 나섰다. 김용준의 차에 함께 탄 두 사람은 초반 어색함이 감돌았다. 김용준은 “창피하네요”, “불혹의 나이에 (아이스하키에) 도전해도 되나요?”라고 하는 등 연신 뚝딱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금세 페이스를 찾은 그는 순수한 매력으로 안 감독에게 호감을 주기 시작했다. 나아가 김용준은 ‘슬램덩크’ 노래를 개사해 불러주며 스튜디오를 뒤집었다. 이윽고 문래동 핫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쿵짝 케미를 발휘하며 ‘그린라이트’를 예감케 했다. 이에 김용준은 용기를 내, “남친은 없으세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날렸고, 안 감독은 “없어요”라고 답해 김용준의 ‘광대 승천’ 미소를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김용준은 대화가 무르익자 “낮술 한잔 하시겠어요?”라고 말했고 안 감독은 “낮술? 매력적인데요”라고 받아쳐 모두의 기립 박수를 유발했다. 나아가 김용준은 술을 따른 뒤, “이거 한잔 마시면 이제 말 놓는 거예요”라고 했다. 안 감독 역시 김용준이 ‘얼굴상’을 묻자, “오빠는 앞으로 궁금한 상”이라고 화답해 김용준을 설레게 만들었다. 이어진 대화 끝에, 안 감독은 SG워너비의 ‘팬밍아웃’을 하며 “진짜 좋아했어요”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후 두 사람은 연락처를 교환했고, ‘신랑즈’ 김재중은 “형은 ‘신랑수업’ 왜 나온 거에요? 완벽한데”라며 질투를 폭발시켜 웃음을 안겼다.

다음으로 김재중은 화려한 자택에서 깍두기를 담그며 등장했다. 그는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중식도를 다루는가 하면, 찹쌀가루로 풀까지 먹였다. 실제로 김재중은 스튜디오에 직접 담근 깍두기를 가져왔는데, 이를 시식해본 전 출연진은 “요리 천재”라며 ‘엄지 척’을 날렸다.

잠시 후 김재중은 깍두기와 직접 만든 리스를 챙겨 절친 형이 운영하는 술집을 방문했다. 두 사람은 함께 술을 마시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그러던 중 김재중은 “여자를 보고 결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때가 언제냐”는 형의 질문에, “나와 비슷한 점이 많거나 동질감을 느낄 때”라고 답했다. 하지만 김재중은 “그런데 다가갈 수가 없다. ‘내가 잘해야지’ 하는 생각 때문에 진짜 마음에 드는 이성이 나타났을 때 더 거리를 두게 되고 조심하게 된다”는 속내를 드러냈다.

그런가 하면 김재중은 “어렸을 때 한고은 누나를 진짜 좋아했다”며 “데뷔 초에 이상형을 물어보면 누나한테 피해가 될까봐 얘기를 할 수는 없었다”고 해 한고은의 ‘돌고래 함성’을 유발했다.

김재중은 “제가 처음 독립했을 때 같은 아파트에 누나가 산다고 하더라. 그래서 인사하려고 벤도 따라갔다.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 다른 여배우의 벤이었다”고 당시 이야기를 언급했다. 잠시 후 절친 형이 “만약에 여자친구가 술을 끊으라고 한다면?”이라고 묻자, 김재중은 “미안해. 널 끊겠어”라며 반전 대답을 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절친 형은 “내가 너보다는 먼저 결혼할 것 같다”며 김재중을 도발했고, 김재중은 “미안한데 형은 결혼을 못해”라고 받아쳤다. 이에 뜨끔한 형은 “그냥 이렇게 우리 둘이 알콩달콩 사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며 김재중을 꼬득여 웃음을 안겼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