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빛났다…이용식·원혁 깜짝 컬래버

알림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빛났다…이용식·원혁 깜짝 컬래버

입력
2023.03.24 08:31
0 0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이 레전드 무대들을 재소환하며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이 레전드 무대들을 재소환하며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TV조선 제공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이 레전드 무대들을 재소환하며 안방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지난 23일 '미스터트롯2'의 뒤풀이 특집으로 방송된 TV 조선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에서는 국민이 직접 뽑은 트롯의 새로운 전설, TOP7(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을 비롯해 박서진 김용필 윤준협 송민준 등 '미스터트롯2'를 빛낸 화제의 인물들이 총출동했다.

TOP7의 '찐이야' 합동 무대로 문을 연 스페셜 콘서트는 진선미가 직접 뽑은 인생 최고의 무대로 분위기를 달궜다. 결승전에서 마스터 군단은 물론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며 최종 진을 탄생시킨 안성훈의 '그대 내 친구여', 최단 시간 올하트를 기록한 '못난놈', 진해성의 소프트 보이스와 맛있는 트롯의 진수를 선보인 '비나리' 무대에 뜨거운 호응이 쏟아졌다.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무대로 '미스터트롯2'를 통해 눈부신 변신을 한 나상도의 유쾌함 가득한 '콕콕콕'이 흥을 끌어올린데 이어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로 진정한 연륜의 멋을 선보인 김용필의 '당신',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송민준의 '정녕'이 촉촉한 감성을 불러일으켰다.

그리고 오직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아주 특별한 무대, 원혁과 이용식의 스페셜 무대가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긴장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두 사람은 남진의 '파트너'로 함께 무대를 꾸미며 관계의 진전을 기대하게 했다.

진욱은 메들리 팀 미션에서 섬세한 표현력으로 원곡자 장윤정의 극찬을 받았던 '송인' 완곡 버전을 공개해 무대를 감성으로 뒤덮었다. 대학부 전원(박지현 최수호 윤준협 장송호 강재수 강태풍 임채평) 출격, 팀 미션 무대 중 180만 뷰를 기록하며 돌풍을 일으켰던 레전드 무대 '사랑해 누나'로 풋풋함과 섹시함 모두 담은 패기 가득한 무대를 선보였다.

예심에서 익살스러운 퍼포먼스와 넘치는 리듬감으로 마스터 군단의 극찬을 받은 불사조 추혁진의 '아슬아슬', 이하준이 어른 섹시의 정점을 선보인 화제의 무대 '전복 먹으러 갈래'도 스페셜 콘서트의 열기를 더했다. 윤준협의 '카사노바'에 이어 '미스트롯2' 출신 '고음 여신' 은가은과의 무대도 시선을 강탈했다. '티키타카'를 선보인 윤준협과 은가은은 트롯판 백지영 옥택연의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끝판왕 박서진은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장구 장단에 맞춰 재탄생한 '붉은 입술'로 무대를 선사하는가 하면, '가황' 나훈아가 작사한 따끈따끈한 신곡 '지나야' 무대를 전격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이 쏟아진 '미스터트롯2 스페셜 콘서트 전설의 시작'은 연장 방송을 전격 결정, 오는 30일 2회 방송을 선보이며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