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심경 고백 "많이 괴로워"

알림

'승리와 열애설' 유혜원, 심경 고백 "많이 괴로워"

입력
2023.03.25 09:12
0 0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수차례 열애설 휩싸인 유혜원
SNS 통해 심경 고백과 법적 대응 예고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겸 모델 유혜원이 심경을 밝혔다. YG,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겸 모델 유혜원이 심경을 밝혔다. YG,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빅뱅 출신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겸 모델 유혜원이 심경을 밝혔다. 다만 열애설에 대한 언급은 없었다.

유혜원은 지난 24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장문의 글을 게시했다. 먼저 유혜원은 "최근 기사로 인해 저를 진심으로 애정해 주신 분들께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 놀라셨을 분들과 실망하셨을 분들이 계실 거라는 걸 알고 있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면서 유혜원은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하기에는 근거 없는 추측과 수위 높은 악성 댓글들이 점점 많아지면서 정신적으로 많이 괴로운 상황"이라면서 "그나마 저를 더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 덕에 감사한 마음으로 힘든 시간을 견딜 수 있었다"고 전했다.

아울러 "저는 근거 없이 사실화된 댓글, 악성 댓글의 자료를 모두 수집하였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고소를 진행하려고 한다"면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이어 "많은 분들의 걱정과 염려 감사드리며 악성 댓글을 멈춰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간 승리와 유혜원은 수차례 열애설에 휘말렸다. 특히 승리 출소 후 두 사람이 방콕에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돼 파문이 일었다. 1995년생인 유혜원은 지난 2018년 웹드라마 '고, 백 다이어리'에 출연했으나 작품 활동은 잠시 중단한 상태다.

한편 승리는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상습도박, 외국환거래법 위반,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횡령), 식품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수폭행교사혐의 등 총 9개 혐의를 받았다. 지난달 9일 출소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