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차태현 "촬영 끝나면 동료들에 골드 카드 선물" ('당나귀 귀')

알림

차태현 "촬영 끝나면 동료들에 골드 카드 선물" ('당나귀 귀')

입력
2023.03.26 15:28
0 0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보스들 근황 공개
차태현, 스페셜 MC로 활약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초대 보스 이연복 셰프와 함께 역대 보스들의 근황을 알아본다. 차태현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KBS2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가 초대 보스 이연복 셰프와 함께 역대 보스들의 근황을 알아본다. 차태현은 스페셜 MC로 활약한다. KBS2 제공

배우 차태현이 동료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작품 촬영이 끝나면 동료들에게 골드 카드를 선물한다고 밝혔다.

26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200회를 맞아 초대 보스 이연복 셰프와 함께 역대 보스들의 근황 등을 알아본다.

그동안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찾았던 배우, 뮤지컬, 아이돌, 스포츠, 셰프, 디자이너 등 각양각색 직업군의 보스 41명 중 최다 출연 타이틀을 거머쥔 인물은 현주엽이었다. 2위와 3위는 각각 양치승과 김병현이 차지했다.

지난 방송에서 메이저리그 레전드의 눈물로 시청자들을 짠하게 만들었던 김병현은 "300회 특집까지 나와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오랜만에 스튜디오에 나온 초대 보스 이연복은 영상을 보면서 은근슬쩍 김병현의 편을 들어줬다. 또한 이찬원이 "칼 솜씨는 이연복 셰프와 비슷하다"고 말하자 "진짜로 잘한다"고 극찬하는 등 천사 셰프의 면모를 드러냈다. 하지만 애제자 정지선 셰프에게는 "네가 한 번 해 봐"라고 하며 갑갑함을 참지 못하고 폭발하는 모습을 보였다.

스페셜 MC 차태현은 드라마나 영화 촬영이 끝나면 함께 고생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작품명이 새겨진 골드 카드를 선물한다고 밝혀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차태현의 남다른 동료 사랑에 이목이 집중된다.

차태현의 미담은 이날 오후 4시 45분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