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일타강사 이지영 "대학 시절 한 달에 소개팅 40번" ('라스')

알림

일타강사 이지영 "대학 시절 한 달에 소개팅 40번" ('라스')

입력
2023.03.29 13:20
0 0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 이지영, '라디오스타' 출연
"하루에 3, 4시간 잔다" 고백

누적 수강생 350만 명을 자랑하는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 이지영이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그는 대학생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MBC 제공

누적 수강생 350만 명을 자랑하는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 이지영이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그는 대학생 시절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MBC 제공

누적 수강생 350만 명을 자랑하는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 이지영이 대학생 시절을 회상한다.

29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김수미 윤정수 이지영 이용주가 출연하는 '산전수전! 더 굴르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지영은 사교육계와 방송계를 넘나들고 있는 사회탐구 영역 인기 강사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그는 자신의 온라인 강의 신청이 치열한 티켓팅을 방불케 한다고 전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일타스캔들'도 언급한다. 그러면서 이 드라마와 현실에 차이점이 있다고 밝힌다.

이지영은 자신의 하루 스케줄 또한 공개한다. 그는 매일 오전 4시 30분에 시작되는 꽉 찬 스케줄에 대해 이야기하며 "하루에 3, 4시간 밖에 잠을 못 잔다"고 털어놓는다. 이어 강의하다가 죽을 고비를 맞이했던 적이 있다고 밝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이지영은 "나는 노력형 일타강사다"라고 이야기한다. 강의 준비를 하면서 아이돌 못지않게 신경 쓰는 것이 있다고 덧붙이기도 한다.

그는 학창 시절부터 자신이 독종 학생이었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이어 산전수전 겪으면서 습득하게 된 마라맛 공부법을 방출한다. 그런가 하면 이지영은 대학교 입학 후 한 달에 소개팅이 40번, 주량이 소주 42잔이었다고 전한다. 그는 당시 받았던 반전 성적표를 공개한다.

이지영의 이야기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