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한고은♥' 신영수 "아내, 오랜 시아버지 간병...고생 안 했으면" ('신랑수업')

알림

'한고은♥' 신영수 "아내, 오랜 시아버지 간병...고생 안 했으면" ('신랑수업')

입력
2023.03.30 12:45
0 0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다. 채널A 제공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다. 채널A 제공

한고은 신영수 부부가 서로를 향한 애틋한 애정을 드러냈다.

29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57회에서는 한고은의 집에 초대돼 '특별 보충수업'을 받은 이규한의 하루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한고은은 최근 인테리어를 새롭게 한 집에서 식사 준비를 하며 분주한 시간을 보냈다. 이윽고 한고은 부부는 식탁에 앉아 한식과 양식이 동시에 차려진 아침 밥상을 나눠 먹었다. 이 자리에서 신영수는 "한고은이랑 결혼할 줄 알았다면 아무도 안 만났을텐데"라며 스윗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후 두 사람의 집에 이규한이 깜짝 방문했고, 세 사람은 한고은이 마련한 요리를 먹으며 이야기꽃을 피웠다.

식사 중 한고은은 이규한에게 "결혼 생각을 한 번도 안 해봤냐"라고 물었고, 이규한은 "누굴 만나도 10중 9는 일이었다. 바로 앞 계단만 보고 살았다"며 배우로서의 일에 더 가치를 뒀던 마음을 털어놨다.

뒤이어 이규한은 신영수와의 1:1 대화에서 좀 더 내밀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촬영장에 들어가는 순간 휴대폰과 안녕이다. 그런데 전 여친은 배우로서 예민한 시간에 연락 와서 엉뚱한 걸 물었다. 그럴 때 화가 치밀었다. 심지어 같은 직종에 있는데도 이해를 못하더라. 나는 전 여친이 연기할 때 배려했는데"라고 고백했다. 이에 신영수는 "인내의 한계에 끝은 없다고 생각하라"는 조언을 건넸고, 이규한은 "망치로 얻어맞은 기분"이라며 신영수의 조언에 감사를 표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 신영수는 한고은에 대한 진심을 터놓아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그는 "(아내가) 시아버지 간병을 오래 함께 해줬다. 거동도 안 되는 아버지를 같이 들고 너무 많이 도와줬다. (아내가) 진짜 고생 안하고, 행복하고 안 아팠으면 좋겠다"라고 고백했다. 이 모습에 이규한은 "두 분을 보면서 제가 그려왔던 이상적인 부부의 모습을 봤다"고 감탄하며 뜻 깊은 보충수업을 마무리했다.

한편,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