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비하에 하소연 "아내가 부모 선택한 것도 아닌데"

알림

이승기, 이다인과 결혼 비하에 하소연 "아내가 부모 선택한 것도 아닌데"

입력
2023.04.13 09:03
수정
2023.04.13 10:15
0 0

SNS에 글 올려 "축복 아니더라도 지켜만 봐달라"
축의금 전액 취약계층 어린이 지원에

이승기·이다인 부부. 휴먼메이드 제공

이승기·이다인 부부. 휴먼메이드 제공

"제 가까운 지인조차 '네 이미지를 생각하라'며 이별을 권했습니다. 답답했습니다. 제 아내가 부모님을 선택한 건 아닌데… 그런데 어떻게 부모님 이슈로 헤어지자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가 그의 아내이자 배우인 이다인(31)과의 결혼을 두고 일각에서 조롱을 쏟아내자 이렇게 하소연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다. 견미리의 남편 이모씨가 과거 경제 범죄에 연루됐다는 소문이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소식으로 다시 불거지며 부부를 향해 일부 네티즌들이 거친 말들을 쏟아내자 그가 직접 나서 입장을 밝힌 것이다.

이승기·이다인 부부. 휴먼메이드 제공

이승기·이다인 부부. 휴먼메이드 제공

이승기는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장문의 글을 올려 "열애설 이후부터 결혼식까지 결혼을 하고 5일이 지난 지금까지 비하와 조롱 섞인 뉴스로 많이 힘들었다"며 "이승기의 결혼을 축복해 달라는 말은 하지 않겠다. 다만 지켜봐 달라. 이다인씨와 함께 나누며 살겠다. 그것이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이라 여기고 있다"고 당부했다.

이승기가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글.

이승기가 12일 사회관계망서비스에 올린 글.

이승기는 처가가 경제범죄에 연루됐다는 소문에 대해서도 직접 나서 해명했다. 그는 "'주가조작으로 260억 원을 횡령하고 30만 명의 피해자를 양산했다?'는 것은 명백한 오보"라면서 "해당 뉴스를 보도한 매체 다섯 군데를 상대로 언론중재위원회에 제소했다. 해당 매체들은 일제히 ‘사실을 바로잡겠다’며 정정보도를 냈다"고 밝혔다. 이승기가 언급한 기사를 내보낸 매체들의 홈페이지엔 13일 기준 정정보도문이 떠 있다.

이승기는 7일 서울 강남구 소재 한 호텔에서 이다인과 웨딩마치를 울렸다. 그는 결혼식 축의금도 기부하기로 했다. 이승기는 "아내와 결혼 전에도 결혼 후에도 약속한 게 있다. '앞으로 우리가 갚으며 살아가자'는 것이다"며 "고마움을 돌려드릴 방법을 생각하다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위해 축의금을 쓰면 더욱 의미가 있겠다'는 결론을 내렸고 축의금 전액을 취약계층의 어린이들을 위한 지원 기금으로 사용하려 한다"고 밝혔다.

양승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