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아나타핀디카헬스
아나타핀디카헬스(대표 이인택)가 미세플라스틱 및 다양한 환경독소들의 배출을 돕는 건강기능식품들을 최근 출시하며 업계 패러다임 전환에 나선다.
현대사회에서 피할수 없는 미세플라스틱과 석유화학소재 등 환경오염으로 인해 수십년간 쌓인 인체 내의 독성을 줄이고 최대한 빠른 배출을 도와 암과 각종 질병 예방 및 인류건강복지에 이바지해간다는 계획이다.
세포생물학 분야에서 약 20여 년간 연구원 및 교수로 기초과학을 연구해 온 이인택 대표가 올해 창업한 이 회사의 주요 제품은 인돌-3-카비놀을 주성분으로 하는 ‘수퍼시스템부스터’와 ‘수퍼브레인헬스’, ‘수퍼이뮨서포트’다.
수퍼시스템부스터는 간 및 각종 장기들의 해독과 독소배출 효과을 가지고 있으며, 수퍼브레인헬스의 경우 두뇌와 신경세포의 독소해독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인택 대표는 “두 가지 제품을 함께 복용하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에 따르면 1~2달 이내에 고질적인 두통과 피로감이 상당 부분 감소하고 몸이 가벼워지면서 수면의 질 향상에 효과가 있다고 보고받고 있다”며, “여성들의 생리통과 배란통 완화를 비롯해 운동능력과 소화기계통의 전반적인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수퍼이뮨서포트 제품의 경우 해로운 중금속 배출 촉진 효과와 강력한 항산화·항암 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소비자 만족도가 높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인택 대표는 “현재 수험생 및 청소년들을 타겟으로 하는 제품을 개발 중으로 기존의 캡슐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젤리 등 제형도 다각화하고 있다”며, “소비자 접근성을 위해 아마존 등 온라인플랫폼은 물론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스토어에도 입점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