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더 뱅커’ 채시라, 커리어 우먼의 정석 한수지로 변신…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알림

‘더 뱅커’ 채시라, 커리어 우먼의 정석 한수지로 변신…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19.03.20 13:04
0 0
‘더 뱅커’ 채시라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C-JeS 엔터테인먼트 제공
‘더 뱅커’ 채시라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C-JeS 엔터테인먼트 제공

채시라의 포스터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 공개돼 눈길을 끈다.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서 독보적인 걸크러시 한수지로 변신 예정인 채시라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극중 채시라는 대한은행의 넘버원 에이스로 분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매력을 선사한다.

한수지는 고등학교 졸업 후 바로 대한은행의 텔러로 입사해 자신만의 커리어를 쌓으며 본부장 자리까지 오른 인물이다.

일 앞에서는 절대 빈틈을 허락하지 않으며 조직 안팎에서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자신만의 브랜드를 만들어가는 커리어 우먼 캐릭터이다.

공개된 사진 속 채시라는 우아하고 기품 있는 자태로 보는 이들을 압도하고 있다. 묘한 분위기에 어우러지는 블랙 슈트와 드레스, 그리고 정갈한 단발 헤어스타일이 캐릭터의 성격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최대한 심플한 액세서리만 착용한 모습은 빈틈을 보이지 않는 한수지의 칼 같은 일 처리와 커리어 우먼의 면모가 엿볼 수 있어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앞서 채시라는 인터뷰를 통해 “한수지는 최초의 여성 은행장을 꿈꾸는 사람이다. 또, 합리적이면서 현실적인 것을 추구한다.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가장 중점적으로 생각한 건 헤어, 메이크업, 패션 등의 스타일링이며, 스태프들과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누며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수지 캐릭터를 완벽하게 파악하기 위해 그녀의 배경을 연구하고 표현하려고 노력 중이다. 오랜만에 커리어 우먼을 맡아 재미있게 연기하고 있으니 한수지의 당당하고 아름다운 모습을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다”라며 캐릭터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채시라의 비하인드가 공개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는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