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극한식탁' 광희의 미션 박스 배달 영상 공개! 첫 번째 미션 박스 받은 남편은 누구?
알림

'극한식탁' 광희의 미션 박스 배달 영상 공개! 첫 번째 미션 박스 받은 남편은 누구?

입력
2019.08.15 11:27
0 0
‘극한식탁’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Olive 제공
‘극한식탁’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Olive 제공

아내를 위한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 '극한식탁'으로 시청자를 초대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Olive '극한식탁'은 제한시간 안에 아내 취향 저격 요리를 완성 해야 하는 남편들의 예측불가 요리쇼로 오는 29일 오후 첫 방송된다. 

매회 두 쌍의 부부가 출연하며 두 명의 남편이 제한시간 내 주어진 미션 푸드를 완성하는 일대일 배틀을 벌인다.

주방으로 소환 당한 남편들이 결혼 후 까마득하게 잊어버린 아내가 가장 좋아했던 음식, 연애할 때 추억의 음식, 첫 데이트 때 먹었던 음식 등을 요리하는 대결을 펼치는 것. 이 과정에서 자신의 아내를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적극 뛰어드는 남편들의 도전기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MC 군단으로 송은이, 김신영, 문세윤, 최현석, 광희가 출연을 확정지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은 두 남편의 요리 과정을 지켜보며 시원한 사이다급 팩트 공격을 날리고, 대결의 승부를 가르는 조력자의 역할을 할 예정이다.

평소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뛰어난 공감 능력과 입담을 뽐내 온 5인인 만큼 '극한식탁'에서 선보일 에너지와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된다.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15일 오전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MC 군단의 막내 광희가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티저 영상에서 보여지는 미션 박스에는 앞치마와 미션 종이가 들어 있고, 매회 이 박스를 받은 두 남편은 아내를 위해 요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과연 미션 박스를 받고 1회를 책임질 부부는 누가 될 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한편, Olive '극한식탁'은 29일 목요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