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KT, 방콕족 위해 올레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오픈
알림

KT, 방콕족 위해 올레tv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 오픈

입력
2020.02.12 09:59
수정
2020.02.12 13:35
0 0
KT 모델들이 올레tv에 오픈한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즐기고 있다. KT 제공
KT 모델들이 올레tv에 오픈한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즐기고 있다. KT 제공

KT가 최신 영화와 아카데미 수상작 등으로 구성한 인터넷(IP)TV 영화관 메뉴를 신설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우려해 외출을 꺼리는 고객들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주요 작품들을 한곳에 모았다.

KT는 올레tv에서 극장 상영 중인 영화와 국내 최초 개봉작을 집안에서 즐길 수 있도록 12~16일 ‘온가족 방구석 영화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집관에서는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인 ‘해치지 않아’ ‘닥터 두리틀’ ‘나이브스 아웃’과 국내 최초 개봉작 30여편을 제공한다 해당 영화 구매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겨울철 면역강화를 위한 정관장 홍삼정과 마스크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82년생 김지영’ ‘타짜: 원 아이드 잭’ ‘퍼펙트맨’ 등 최신영화 80여편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며, 2020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의 영예를 안은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을 포함해 역대 아카데미 수상작과 액션, 코미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장르의 추천 콘텐츠를 골라 볼 수 있다.

육아 가정을 위한 ‘TV 어린이집’도 마련했다. ‘겨울왕국2’ 등 애니메이션 영화와 율동, 동요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뿐 아니라 ‘서천석의 육아상담소’ 등 육아 교육 등 부모를 위한 콘텐츠도 포함돼 있다.

송재호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전무는 “최근 외부 활동을 자제하고 집안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모아 올레tv 특집관을 마련했다”며 “겨울철 건강을 지키고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맹하경 기자 hkm07@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