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터치’ 주상욱♥김보라, 두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에 급 브레이크 걸린 사연은?
알림

‘터치’ 주상욱♥김보라, 두 사람의 달달한 로맨스에 급 브레이크 걸린 사연은?

입력
2020.02.21 15:44
0 0
주상욱-김보라의 ‘극과 극’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주상욱-김보라의 ‘극과 극’ 데이트 모습이 포착됐다. MI, 스토리네트웍스 제공

주상욱 김보라의 확연한 온도차가 느껴지는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21일) 방송될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15회에서는 이제 막 시작된 연인 주상욱(차정혁 역)과 김보라(한수연 역)가 극과 극의 감정을 오가는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차정혁(주상욱)과 한수연(김보라)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뜨거운 포옹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폭발시켰다. 두 사람은 불꽃 튀는 앙숙 관계에서 사랑스러운 연인이 되기까지 많은 위기 속 서로에게 힘이 되는 사이로 스며들어 갔다. 

두 사람이 보여줄 달달한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고 있는 가운데, 확연한 온도 차가 느껴지는 데이트 현장이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먼저 여느 커플처럼 두 손을 꼭 잡고 거닐거나, 환한 미소와 함께 사진을 찍는 등 행복한 두 사람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심상치 않은 두 사람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차갑게 돌아서는 한수연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차정혁의 표정은 두 사람에게 또 다른 시련이 찾아왔음을 예상케 한다. 크고 작은 위기 속에서 더욱 가까워진 두 사람은 이 고비 또한 잘 극복해 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백지윤(한다감)과 민강호(홍재희)의 이혼 문제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할 예정이다. 앞서 차정혁 품에 안긴 사진을 공개하는 조건으로 이혼을 해 주겠다고 한 민강호를 처참히 무너뜨릴 만한 백지윤의 비장의 카드가 공개된다. 과연 두 사람은 어떤 결말을 맞게 될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가늠할 수 없는 전개와 깊은 몰입감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채널A 금토드라마 ‘터치’는 오늘(21일) 오후 10시 5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