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씨야 남규리, ‘슈가맨 3’ 출연 소감 “기적 같은 주말 행복했어요” [전문]
알림

씨야 남규리, ‘슈가맨 3’ 출연 소감 “기적 같은 주말 행복했어요” [전문]

입력
2020.02.23 14:08
0 0
남규리가 ‘슈가맨 3’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규리 SNS 제공
남규리가 ‘슈가맨 3’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규리 SNS 제공

걸그룹 씨야 멤버 겸 배우 남규리가 '슈가맨 3'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규리는 23일 자신의 SNS에 "생각지도 못했던 기적같은 주말을 보냈어요. 제가 받은 이 감동을 어떻게 전할까요? 뭉클하고 감사하고 너무나 행복했어요~ 모든 게 저희와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시간여행을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에요"라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지난 21일 방송된 JTBC 음악 예능 프로그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를 통해 남규리와 이보람, 김연지는 오랜만에 씨야라는 이름으로 한 무대에 섰다.

이에 대해 남규리는 유재석, 유희열, 김이나, 헤이즈, 적재, 윤하와 '슈가맨 3' 스태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더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마음부자가 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또한 남규리는 "보람이, 연지는 두 말 할 것도 없고, 앞으로 못다한 사랑 더 사랑하며 살아갈게요"라며 씨야 멤버들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슈가맨 3' 방송 이후 이보람과 김연지 또한 SNS를 통해 특별한 소감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 이하 남규리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 남규리입니다 ~ 씨야의 언니 규리이기도 하고요. 생각지도 못했던 “기적”같은 주말을 보냈어요. 제가 받은 이감동을 어떻게 전할까요 ?^-^* .. 뭉클하고 감사하고 너무나 행복했어요 ~ 모든게 저희와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시간여행을 해주신 여러분들 덕분이에요 ~ 감사하다는 말로 표현하기에도 아쉬운 이 마음 , 마음 속 깊이 꾹꾹 간직하고 꺼내어보고 추억하며 또 하루하루 잘 지낼게요.

우리 슈가맨 김학민 피디님 여진,송민작가언니들 유재석선배님 유희열선배님 김이나 작사가님 헤이즈님 적재님 윤하랑 함께 출현하셨던 정인호님 ,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일해주셨던 슈가맨 스탭분들 .. 오랜시간 노력해주시고 좋은 프로로 함께 할수 있게 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 더 따뜻한 마음으로 살아갈수있을것같아요 마음부자가 되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보람이 연지는 두말할것도 없고, 앞으로 못다한 사랑 더사랑하며 살아갈게요 ~ 잠시나마 여러분들께도 행복했던 추억여행이 되셨길 .. 감사한선물 저도 더 좋은모습으로 또 보답할게요 사랑해요. P.s 코로나 조심하시고 , 마스크도 손씻기도 늘 잊지마세요 !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