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돌리그2’ 찬미·니엘, 유빈에 돌발 질문 “혜림 결혼 선물은?”
알림

‘아이돌리그2’ 찬미·니엘, 유빈에 돌발 질문 “혜림 결혼 선물은?”

입력
2020.05.28 11:15
0 0
유빈(왼쪽)과 혜림이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스타티비 제공
유빈(왼쪽)과 혜림이 ‘아이돌리그 시즌2’에서 유쾌한 입담을 뽐낸다. 스타티비 제공

그룹 AOA의 찬미와 틴탑의 니엘이 유빈에게 돌발질문을 던졌다.

28일 오후 5시에 방송될 스타티비 ‘아이돌리그 시즌2’에는 유빈과 혜림이 게스트로 출연해 MC 찬미 니엘과 만난다.

혜림은 최근 결혼을 발표했다. 이에 두 MC 찬미와 니엘은 “혜림 선배님을 위한 결혼 선물을 준비하셨냐”는 돌발 질문으로 유빈을 당황시켰다. 찬미와 니엘은 “그래도 대표님이신데”, “그냥 소속 아티스트도 아니고 같은 그룹 멤버였는데”라며 특급 선물을 부추겼고, 유빈은 “멘탈이 나간 것 같다”며 진땀을 흘렸다. 혜림은 그런 유빈을 위해 “결혼식에 와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근황 토크가 끝난 후에는 본격적인 입덕 영업에 나선 두 레전드를 만날 수 있다. MC 니엘은 둘을 ‘레전드 명곡 재벌’이라고 소개해 호명하는 인원이 나가 정확한 안무를 선보여야 하는 코너 ‘추러 왔습니다’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노바디(Nobody)’ ‘라이크 디스(Like this)’ ‘투 디프런트 티어스(2 different tears)’ 등 쟁쟁한 명곡들이 연이어 흘러나오자 아이돌 후배 니엘 찬미는 팬심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커플 요가 자세로 오래 버티기, 레몬 먹고 휘파람 빨리 불기, 간지럼 참기 등 기상천외한 장기자랑 대결부터 다양한 외국어로 번역된 가사만 듣고 노래 제목 맞히기, 가상 화장품 CF 촬영, 유빈의 ‘레트로 개인기’ 등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