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네랄 이온상태로 농축돼 체내 흡수 빨라

알림

미네랄 이온상태로 농축돼 체내 흡수 빨라

입력
2018.08.13 11:37
0 0

큐비엠(대표 장유경)은 심해 1,500m의 해양심층수에서 추출한 709여종의 미네랄을 함유한 고농축 액상미네랄 ‘패밀리미네랄’을 출시했다.

각 미네랄의 성분들은 신경유지 및 긴장완화 기능(마그네슘), 골다공증 개선(칼슘), 면역강화(아연), 항산화(셀레늄) 등의 건강을 위한 효능을 발휘하지만 큐비엠의 패밀리미네랄은 이를 뛰어넘는 효능이 입증되고 있다. 경북대의대와 함께 진행한 임상 결과 중 당뇨, 고지혈증 등 대사성 질환의 개선이나 예방에 효능을 나타냈다.

기존의 제품들이 대부분 정제(흔히 말하는 알약으로 몇 가지 미네랄성분만 함유)형태였다면 패밀리미네랄은 고농축 액상 미네랄로 남녀노소 모두 물처럼 쉽게 섭취할 수 있다.

패밀리미네랄은 고농축 액상 제품이라 미네랄이 이온상태로 녹아있기 때문에 인체 내 흡수가 빠르다. 패밀리미네랄은 박스 안에 또 하나의 백이 들어간 BIB(Bag In Box) 포장을 사용함으로써 공기와의 접근을 차단해 생산 당시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오염원을 차단하고 있다.

한편 큐비엠은 국내 해양심층수 산업계, 학계로부터 기술혁신과 열정적 연구개발의 대표기업으로 인정받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