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오픈벡스(대표 정영민)는 전 세계 1,200만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는 국내 1위 국제전화서비스 회사다.
오픈벡스는 기존 001, 002, 00700 등 국제자동전화(IDD) 서비스가 주를 이루던 국내 시장에서 무료 국제전화 스마트폰 앱 OTO를 선보이며 업계에 일대 혁신을 일으켰다.
OTO는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브랜드로, 오픈벡스는 30개가 넘는 통신관련 특허를 바탕으로 개발한 앱 서비스인 OTO무료국제전화, OTO글로벌국제전화, OTO로밍서비스, PlayOTO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OTO무료국제전화 앱을 이용하면 94개국에 무료 국제전화가 가능하며, 업그레이드 버전인 OTO글로벌국제전화 앱의 경우 전 세계 257개국에서 최저 수준의 요금으로 고품질의 국제전화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OTO로밍서비스는 번호변경 없이 무료착신이 가능하고 OTO 유심을 사용하면 해외에서 무제한 음성통화도 가능하다.
특히, PlayOTO 앱을 통해 국제전화 서비스 가입자간 무료통화를 할 수 있으며 실시간 멀티메시지 서비스와 소셜네트워크 페이지 검색을 포함해 음성을 전달 할 수 있는 ‘워키토키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정영민 대표는 “혁신적인 서비스로 가계통신비 절감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하며, “지능형 통신 서비스 출시도 준비하고 있다”고 추후 계획을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