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마아이티(대표 박윤서, www.chromait.co.kr)는 금융, 열차, 통신, 엘리베이터, 전화 등 크고 작은 장비들의 갑작스러운 정전시 무순단으로 전원의 끊김 없이 각종 설비들을 전원 장애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무정전전원장치’를 개발했다.
크로마아이티의 ‘무정전전원장치’는 국내 동종 업계 최초로 산업자원부로부터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해 국내 공공기관에 납품하고 있다. 또 조달청의 우수조달제품지정, 중소기업청의 성능인증, KS인증, ISO9001 /14001인증 등 각종 관련 인증을 획득해 품질이 검증된 제품을 국방부, 한국철도시설공단, 한국도로공사, 한국전력 등 공공기관에 주로 납품하고 있다.
크로마아이티의 ‘무정전전원장치’는 타사 대비 약 5~12%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이 적용됐으며 실시간 UPS의 원격 감시 툴을 갖춰 고객의 다양한 원격감시 요구에 맞춤형으로 공급 가능한 차별화된 기술을 갖고 있다. 이 제품은 개인 PC용 600VA UPS에서부터 전산실용 500KVA 대용량에 이르기까지 각 수요 기관에 맞춰 개발돼 공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객 밀착 지원 시스템을 통해 매년 두자리수 매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의 매출 신장세에 비춰 수년 내에 내수 100억, 수출 30억의 목표를 무난하게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