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비비비코리아가 5월 동안 내?외국인 대상으로 일본어와 중국어 통역 봉사를 한다.
외국인과의 의사소통 어려움을 겪는 내국인이나 통역이 필요한 외국인은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비비비코리아 대표번호(1588-5644)로 전화해 통역이 필요한 언어를 선택하면 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한 ‘bbb 통역’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bbb 자원봉사자에 더욱 빠르게 연결될 수 있다.
현재 24시간 대기 중인 일본어와 중국어 무료통역자원봉사자는 각각 943명과 795명이다. 총 1,650여 명의 자원봉사자들이 골든위크와 노동절이 있는 5월 한달 동안 활동한다.
한편, bbb 코리아는 2015년을 함께 이끌어 갈 2015 bbb 자원봉사자를 모집한다.
언어 나눔에 뜻이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모집 언어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독일어, 포르투갈어, 아랍어, 폴란드어, 터키어, 스웨덴어, 태국어, 베트남어, 인도네시아어, 몽골어, 인도어(힌디어), 말레이시아어 등 19개 언어다. 5월 12일까지 bbb 코리아 홈페이지(www.bbbkorea.org)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