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브리핑]한화생명, 용돈드리는 효보험 출시 등

알림

[브리핑]한화생명, 용돈드리는 효보험 출시 등

입력
2017.04.13 17:14
0 0

우리은행, 5월 황금연휴 환전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17일부터 내달 12일까지 ‘5월 황금연휴를 잡아라!’ 환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기간 중 미화 300달러 이상을 환전하는 고객이 대상이며, 주요통화(달러, 엔, 유로) 기준 최대 75%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여행 뒤 남은 금액을 다시 환전할 때도 이벤트 기간 중이면 동일한 우대를 받을 수 있다.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5만~50만원권도 지급한다.

신한은행, 국제암대학원대학교 외국인 재학생에 장학금 전달

/
/

신한은행은 서울 종로구 소재 주한 베트남대사관에서 국립암센터 산하 국제암대학원대학교에 재학 중인 베트남 학생 5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국제암대학원대학교는 아시아 유일의 암연구ㆍ암정책 특화 전문대학원이다. 신한은행은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우수 학생들이 향후 암연구와 관리를 이끌어갈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이번 장학금 전달식을 마련했다.

한화생명, 용돈 드리는 효보험 출시

‘고객이 더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를 담은 ‘라이프플러스’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한화생명은 13일 라이프플러스 용돈 드리는 효보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1,000만원 가입 시 가입 후 3년째부터 일정기간(5년, 7년, 10년 중 선택) 매년 240만원씩 지급받을 수 있다. 여행자금 형태로 선택해 가입 3년째부터 5회에 걸쳐 3년 간격으로 500만원씩 받을 수도 있다.

동부대우전자 '공기방울 4D 마이크로' 세탁기 출시

동부대우전자가 ‘공기방울 4D 마이크로’ 세탁기를 출시했다. 2015년 출시돼 누적 판매량 10만대를 기록한 공기방울 4D 세탁기 후속 제품으로, 초미세기포 발생장치를 탑재해 0.05㎜ 공기방울을 내뿜어 세탁력을 향상시킨 게 특징이다. 용량은 15㎏, 가격은 60만원대다.

LGU+, 반도건설에 홈IoT 구축…제휴 건설사 20개로

LG유플러스는 반도건설과 가정용 사물인터넷(IoT) 플랫폼 구축을 위한 사업 협약을 맺고 반도 유보라 아파트에 홈 IoT 시스템을 구축하기로 했다. 입주민들은 스마트폰으로 입주 시 설치된 조명ㆍ가스ㆍ난방뿐 아니라 에어컨ㆍ세탁기 등 개별 구매하는 가전제품을 제어할 수 있다. 이로써 LG유플러스와 홈 IoT 서비스 구축 협약을 체결한 건설업체는 20곳으로 늘었다.

LG전자 G6, 러시아ㆍCIS 17일 출시

LG전자가 17일 러시아와 독립국가연합(CIS) 지역 6개국에서 전략 스마트폰 G6를 출시한다. LG전자는 최근 러시아 모스크바 가젯 스튜디오에서 G6 출시 기자회견을 열었다. 60여개 매체의 취재진 200여명이 참석해 G6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