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코리아,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 후원
요넥스코리아가 8일부터 일주일 간 경북 김천에서 열리는 ‘2014 요넥스 코리아주니어오픈 국제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하고 요넥스코리아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연령별로 13세, 15세, 17세, 19세 이하의 4개 세부 종목으로 진행된다. 국내 선수를 포함해 러시아, 홍콩, 말레이시아 등 세계 7개국의 약 670여명의 주니어 선수가 참가한다. 13~14일 열리는 준결승, 결승 경기는 SBS ESPN을 통해 생중계 된다.
요넥스코리아는 대회 기간 중 대회장 정문 로비에서 요넥스 스테이션을 운영한다.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우선 참가 선수들에게 라켓 스트링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이션을 방문하는 성인 관람객에게는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하며 매일 20명의 당첨자에게 요넥스 티셔츠 상의를 증정한다.
아울러 12~14일 대폭 할인된 가격에 요넥스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요넥스 게릴라 세일’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배드민턴화와 점퍼, 바람막이, 트레이닝복 등을 최대 70% 할인 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배드민턴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니어 유망주들이 자유롭게 실력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요넥스는 앞으로도 꿈나무들에게 다양한 기회를 제공하고 아낌없는 지원으로 배드민턴의 발전에 기여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함태수기자 hts7@hk.co.kr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