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피부학회에서 1등급을 받은 산화방지제 이데베논의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하며 2015년에 론칭된 ㈜울트라브이(대표 권한진)의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이 2017년에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 주목된다.
홈쇼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모으면서 히트 제품 반열에 올라선 것에 이어 지속적인 해외 시장 진출과 국내 오프라인 유통 채널 확보로 또 한 번의 도약을 준비하고 있는 것.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매연과 공해, 유해산소 등의 환경적인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역할을 한다고 알려진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을 주성분으로 노벨상 수상원료인 EGF, 미백 개선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주름 개선에 효과적인 아데노신 등을 함유해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특히 이데베논 앰플은 휴대가 간편하고 이데베논을 별도 분리 보관하고 사용 직전에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용기를 개발해 앰플 특유의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바탕으로 하고 있음에도 끈적임을 최소화했으며 공기 중의 수분까지 피부 속으로 끌어당겨 언제 어디서나 피부 속 수분을 유지시켜 준다.
배우 김지호를 모델로 기용하면서 ‘김지호 앰플’로도 불리는 이 제품은 2016년 홈쇼핑 론칭 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올해 상반기에는 롯데홈쇼핑 이미용 히트상품 중에서도 상반기 최고 매출을 기록했다. 이에 따라 울트라브이는 홈쇼핑과 온라인 시장을 넘어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서고 있다.
또한 현재 태국 왓슨스 400여개에 입점해 있는 이데베논 앰플은 지난 7월 태국 방콕의 센트럴 월드(Central World) 백화점에서 대대적인 론칭 행사를 진행한 것은 물론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FACE(Facial Aesthetic Conference And Exhibition)’, 모나코의 ‘AMWC(세계 안티에이징학회)’ 등 세계 유명 박람회와 학회에 잇달아 소개되며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다.
국제 미용 항노화 학회장 등을 역임하며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로 인정받고 있는 권한진 대표는 “이데베논 앰플은 이미 세계적으로 인정 받은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해외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기술로 개발된 우수한 화장품을 통해 K-뷰티의 우수성을 세계에 알리는데 노력해 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