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과목 학습지 시장의 과반수 이상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브랜드인 ㈜교원(회장 장평순) 빨간펜이 3월호부터 ‘주별 일일 학습 시스템’으로 대폭 개편한다. 이번 개편은 한 달 학습 분량을 주별로 나누어 일일 학습량을 제시한 것이 가장 큰 특징.
교원측은 "회원들에게 시스템에 따라 매일 매일 학교 진도에 맞는 적정 학습량을 진행해 나갈 수 있도록 해 줌으로써 올바른 학습 습관을 형성해 주고, 궁극적으로는 학습 기본인 학교 공부에 더욱 충실하게 해 성적적을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고 설명했다.
빨간펜 ‘주별 일일학습 시스템’은 회원에게 매월 발송되는 빨간펜 본교재 외에 일일 학습량을 제시해 놓은 주별 문제집을 매월 4권씩 제공해 한 주 한 권, 하루 한 과목 학습으로 부담 없는 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또 홈페이지 프리샘(www.freesam.com)에서도 이러한 주별 일일학습 시스템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교육서비스(온라인 동영상 강의, 전국 인터넷 모의고사, 게임학습, 맞춤수학 매스쿨)를 확대 제공하고 있다.
EBS 출연강사 등 실력 있는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동영상 강의를 통해 교과 내용에 대한 쉽고 자세한 해설과 빨간펜 교재의 요점 정리를 실시함으로써 한 달 학습의 핵심 내용을 회원들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지 강의를 통해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문의 080-023-9091
한편 교원은 직영 선진국형 토론식 초등학원인 ‘두비’(www.kyowondobe.com)를 현재 40여개에서 70여개 수준으로 늘릴 계획이다. 문의 1577-8448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