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비 카드 납부… 月 1만원까지 할인
IBK 기업은행은 아파트관리비를 카드로 편리하게 납부하고, 최대 1만원까지 파격적인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My APT카드'를 출시해 카드납부의 불모지였던 아파트 관리비 시장에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My APT카드는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1만원까지 아파트관리비를 할인ㅍ받을 수 있다. 전월 1일부터 말일 기준으로 아파트관리비를 제외하고 20만원 이상 카드를 사용할 경우 5,000원, 5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파트 관리비를 카드로 납부할 때는 고객이 330원의 결제대행수수료를 부담해야 하지만 My APT카드는 카드결제계좌를 IBK 기업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에 한해 면제해 준다.
예비 아파트 거주자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래에 아파트를 구입하기 위해 IBK 기업은행의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한 고객이 My APT카드를 발급 받아 2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다음달 명세서에 5,000원이 할인돼 청구된다.
My APT카드는 포인트 적립이 아닌 청구금액에서 바로 현금으로 할인해 주기 때문에 고객이 실질적으로 느끼는 경제적인 이득이 더 크며, 주유금액까지도 이용실적 산정시 포함해 고객의 이용실적에 대한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