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한국일보 뉴스는 hankookilbo.com에서 보세요!
한국일보의 새 뉴스 창, ‘한국일보닷컴’(hankookilbo.com)이 5월 19일 오전 8시 열립니다.
한국일보닷컴은 뉴스의 잣대를 엄격히 하겠습니다.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 시시비비를 가리는 보도, 깊이 있는 분석 등으로 인터넷 정보 홍수 시대의 나침반 역할을 하겠습니다.
한국일보닷컴은 반칙 없는 뉴스를 만들겠습니다. 낯 뜨거운 선정적 기사와 광고, 허무한 낚시질 기사 등을 싣지 않겠습니다. 그 자리에는 오롯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뉴스로 채워 나가겠습니다.
한국일보닷컴은 독창적인 온라인 전용 뉴스를 만들겠습니다. 우선 세월호 침몰 참사를 Q&A 형식의 13개 카드에 기록한 뒤 이를 계속 업데이트해 가겠습니다. 생활 안전 가이드 ‘대한민국서 살아남기’ 시리즈도 시작합니다. 생생한 정보와 재미가 결합된 퀴즈형 기사, 리스트형 기사(리스티클), 동영상 등의 뉴스 콘텐츠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덕지덕지 붙은 기사와 광고를 걷어내고, 엄선한 최소한의 뉴스와 사진으로 구성한 신선한 편집을 선보이겠습니다.
‘클린 인터넷 뉴스’를 향한 한국일보닷컴의 새로운 도전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
한국일보
※한국일보는 ㈜인터넷한국일보와 뉴스콘텐츠 공급 계약을 해지했습니다. 이에 따라 오늘부터 한국아이닷컴(hankooki.com)에서는 더 이상 한국일보 뉴스를 보실 수 없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