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은 이제 익숙한 모습이 됐다. 일부 열혈스타들은 이른 아침부터 SNS을 통해 주변 사람들에게 투표 참여를 독려했다. 투표하는 날, 이들의 모습을 모아봤다.
최근 '으리(의리)'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김보성은 이번 선거에서도 '으리'를 강조하며 투표 참여를 호소했다.
걸스데이 혜리, 포미닛의 소현 등 생애 처음으로 투표권을 행사한 스타들도 수줍은 모습을 드러냈다.
스케이트 선수 박승희는 “항상 선수촌에 있다던가, 운동 때문에 못했던 투표! 처음으로 투표하고 처음으로 인증샷”이란 글과 함게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시민으로서의 으리! 아이들에 대한 으리! 모두들 ‘을’이 아닌 ‘갑’으로써 투표하으리!!” (가수 케이윌)
"낸시가 사랑하는 뇌가 섹시한 여러분들! 불평불만도 많을 수 있지만 그래도 오늘! 우리의 밝은 미래를 위해 신중히 결정하고 투표하고 가요~앙~!^^" (팝 아티스트 낸시랭)
"투표하러 갈 때는 제일 예쁘게~ 화장도 조금하고 룰루랄라~~. 오늘은 투표하는 내가 짱인날!!"(이효리)
"오늘은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는 소중한 날, 우리 가족도 투표 완료" (주영훈-이윤미)
"더 좋은 미래를 위해서 투표소로~" (클라라)
상쾌한 아침공기 마시며 투표하고 왔지숙! 집에 내려오니 가족끼리 오손도손 밥먹는 즐거움까지♥ 투표로 여러분들의 소중한 권리!! 오늘 행사하세요~ (걸그룹 '레인보우' 지숙)
"투표 합시다! 신중히 선택하고~ 잘 보고 찍기만하면~ 딱~ 끝~! 금방 끝나요!!!!" (아나운서 공서영)
"신성한 권리는 행사할 때 비로소 의미와 힘를 갖게 됩니다. 투표하기 좋은 날입니다" (배우 류수영)
얼굴은 팅팅이지만 마음은 든든♡ 여러분의 소중한 한표 행사해주세요~~!"(시크릿 송지은)
2013년 '빠빠빠'로 선풍적 인기를 끌었던 크레용팝 멤버들도 '투표 전 찰칵'
인기MC 서경석씨도 "투표하기 딱~~~좋은 날씨에요^^" 라고 말했다.
개그우먼 김영희씨도 "투표하러 갑시다"라며 코믹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이밖에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과 MC전현무씨도 앞다퉈 인증샷을 공개했다.
디지털뉴스부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