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네트웍스, 총괄대표에 허민회씨
CJ그룹은 5일 CJ시스템즈와 CJ올리브영이 합병한 CJ올리브네트웍스 출범했다고 밝혔다. 총괄 대표는 허민회(사진) CJ㈜ 경영총괄 부사장이 맡고, 기존 허민호 올리브영 대표와 이상몽 CJ시스템즈 대표는 각 사업부를 맡는다.
노키아코리아, 대표에 앤드류 코프씨
노키아는 5일 한국 지사 대표에 앤드류 코프 북아시아영업기획총괄을 새로 선임했다.
삼성전자, 연구전문가인 9명의 마스터 선임
삼성전자는 5일 맹승주(네트워크 에어기술), 카르스텐 하이츨러(타이젠 그래픽), 문영수(영상처리시스템) 연구원 등 연구개발 분야의 최고 전문가 9명을 마스터로 선임했다. 마스터로 선임되면 다른 업무를 하지 않고 해당 분야 연구에만 전념할 수 있다. 현재 총 57명의 마스터들이 삼성전자에서 활동 중이다.
삼성전자, 애플 상대로 열린 미 특허항소심에서 1심 평결 파기 요청
삼성전자는 4일 미국에서 애플을 상대로 열린 1차 소송 항소심 첫 공판에서 삼성이 애플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했으니 9억3,000만달러를 배상하라는 1심 평결을 파기해 달라고 요청했다. 삼성은 애플과 다른 버튼과 스위치 위치를 들어 1심 결정이 잘못이라고 주장했다.
LG유플러스, 스팸차단 서비스 무료제공
LG유플러스는 5일 스팸과 스미싱 문자를 자동 차단해주는 서비스를 이달 중 모든 가입자들에게 무료 제공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LG유플러스는 장비를 새로 개발 중이며, 개발이 완료되는 대로 가입자들에게 순차 적용할 예정이다.
중경련 인수ㆍ합병(M&A) 지원센터 출범
한국중견기업연합회는 5일 중견 및 중소기업, 벤처기업 M&A시장 활성화를 위해 M&A 지원센터를 설립했다. 센터는 기존에 구축한 데이터베이스(DB)를 활용하고 국내외 전무기관과 제휴해 M&A를 통한 중견기업의 구조조정과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성인 남녀 올해 송년모임에 2, 3회 참석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5일 성인 남녀 782명을 대상으로 연말 계획에 대해 조사한 결과 예정된 송년회 횟수는 2회(38%)와 3회(32.9%)가 가장 많았다. 송년회 종류는 친구들 모임이 75.3%로 가장 많았고, 이어 가족 모임(60.9%)과 사내 모임(33.5%) 순이었다.
덕신하우징, 데크업계 최초 500만불 수출탑
건축용 데크플레이트 기업 덕신하우징은 5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제51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500만불 수출탑을 수상했다. 이 업체는 지난해 100만불 수출을 달성한지 1년 만에 수출액이 5배로 증가했다.
유니클로, 연말 할인 쿠폰 행사
유니클로는 5일부터 2주간 유니클로 응용소프트웨어(앱)를 내려 받으면 1등 당첨자 50명에게 히트텍 선물세트, 2등 당첨자 300명에게 온라인매장에서 후리스 재킷 2장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50%할인쿠폰, 3등 당첨자 1만명에게는 오프라인매장에서 5만원 구매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을 준다.
하이트진로홀딩스, 요식업 종사자 대학생 자녀 장학생 선발
하이트진로홀딩스㈜는 5일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요식업 종사자의 대학생 자녀들을 위한 장학증서 수여식을 가졌다. 행사에는 김지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160명의 장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기념품을 전달했다.
홈플러스·퓨리나, 유기 반려동물 보호 캠페인
홈플러스는 반려동물 식품기업 네슬레 퓨리나 펫케어와 함께 24일까지 140개 점포에서 건사료 상품을 30%할인판매하고, 상품 1포가 판매될 때마다 사료 100g을 유기 반려동물을 위해 적립한다. 적립한 사료는 내년 1월 홈플러스 e파란재단을 통해 유기견 보호소에 보낼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