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투어윈, 거리측정기 파우치 등 신제품 3종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투어윈, 거리측정기 파우치 등 신제품 3종 출시

입력
2016.04.06 15:35
0 0
골프공과 골프 파우치백 제조업체인 투어윈이 새롭게 출시한 골프공 타미드볼과 거리측정기가 내장된 캐디 파우치. 투어윈 제공
골프공과 골프 파우치백 제조업체인 투어윈이 새롭게 출시한 골프공 타미드볼과 거리측정기가 내장된 캐디 파우치. 투어윈 제공

골프공과 골프 파우치백 제조업체인 투어윈은 골프공 ‘타미드볼’과 파우치 등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타미드볼’은 투어용 수준인 압축강도 75의 코어를 적용하였고 332개의 딤플이 공기 저항을 감소시켜 일반 골프공에 비해 타구 비거리를 10% 증가시켜준다. 부드러운 퍼팅감으로 방향성 및 정확도를 향상시켜 주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타미드 파우치’는 타미드볼 12개가 포함돼 있으며, 지구와 달을 형상화한 문양과 옐로우, 그린, 오렌지 등 감각적인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투어윈은 (주)늘보와 공동 개발한 거리측정기가 내장된 ‘캐디 파우치’도 선보였다. 파우치에는 인공위성과 연동되는 NFC칩이 있어 스마트폰을 태깅하면 어플을 통해 비거리와 코스정보, 풍향 등 다양한 정보가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캐디 파우치는 출시와 함께 한국골프소비자모임 협력 업체로 등록돼 향후 각종 대회에서 경기진행요원들이 사용해 경기 운영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Tourwin’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을 선정하여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투어윈은 지난해 타구감 및 비거리 향상을 경험할 수 있는 ‘투어윈볼’과 골프공, 심볼라이너, 실리콘마커, 네임펜 등 다양한 경기 용품이 담긴 ‘투어윈파우치’를 출시한바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