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비아이, 원이 '겟잇뷰티'를 방문한다.
20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7'은 꽃미남 래퍼 특집으로 송민호, 비아이, 원이 출연한다.
‘쇼미더머니’ 이후 첫 방송 출연이라는 원은 긴장한 기색을 감추지 못한 것. 특히 방송에 앞서 공개된 현장 스틸 사진은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환한 미소를 짓고 카메라를 향해 익살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민호, 비아이, 원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든다. 또한 마이크를 들고 심쿵고백 랩무대를 선보이는 모습과 '얼굴천재' 원의 무장해제 꽃미소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또한 꽃미남 래퍼들의 솔직담백한 고백 경험담도 공개된다. 송민호는 '성공률 100%' 고백 꿀팁을, 비아이는 단번에 여심을 사로잡는 심쿵 고백법을 전한다. 원은 "태어나서 고백을 먼저 해본 적이 없다"며 얼떨결에 나쁜 남자임을 깨달아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첫 만남부터 박나래에게 호감을 표현한 비아이는 녹화 내내 '일편단심 박나래'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꽃미남 래퍼 3인방은 ‘겟잇뷰티’ 4MC들과 ‘취향저격 고백 메이크업'에 도전한다. 송민호, 비아이, 원이 MC들의 메이크업을 도와주는 것. 수준급 립 메이크업을 한 송민호와 수전증에도 완벽한 언더 섀도 스킬을 선보인 비아이, 톡톡 블러셔 스킬로 '블러셔 요정'에 등극한 원까지 꽃미남 래퍼들의 반전 매력이 예고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메이크업 완성 후에는 인기 드라마 속 명장면을 패러디한 '고백 상황극'까지 펼친다.
명희숙 기자 aud66@hankookilbo.com
[연예관련기사]
아이유, 유인나와 이웃사촌 "같이 안 사는 이유? 개인생활 많아"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