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맨스 패키지 (SBS 오후 8.35)
SBS가 또 한번 연애프로그램을 선보인다. SBS는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막을 내린 ‘짝’ 이후 지난해 ‘연애도시’를 방송하면서 연애프로그램의 부활을 예고했다.
SBS 설특집 파일럿프로그램으로 내놓은 ‘로맨스 패키지’는 호텔을 배경으로 연애하고 싶은 도시남녀들을 위한 주말 연애 패키지 여행을 표방한다. 방송인 전현무와 모델 한혜진이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에 이어 연애 상담까지 맡아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한다.
매력 넘치는 남녀 10명은 3박4일간 로맨스 호텔에 머물며 가이드로 나타난 전현무, 한혜진과 함께 사랑을 찾는 여정을 떠난다. ‘로맨스 패키지’는 이날 1부, 17일 2부가 방송된다.
자리있나요? (tvN 오후 9.50)
‘먹방의 달인’ 개그맨 김준현과 방송인 김성주, 래퍼 딘딘이 고속도로 휴게소에 펼치는 ‘먹방 토크쇼’다. 세 사람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주말의 힐링과 여유를 즐기는 시민들을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시민들의 일상을 교감하며 맛과 멋, 정이 가득한 인간미 넘치는 풍경을 전한다. 17일 2부가 이어진다.
국가대표2 (채널CGV 오전 8.00)
평창동계올림픽에 어울리는 영화다. 여자 아이스하키 국가대표팀이 주인공. 탈북한 전 아이스하키 선수 지원(수애), 쇼트트랙에서 강제 퇴출된 채경(오연서), 아이스하키협회 경리 출신 미란(김슬기), 전직 피겨요정 가연(김예원) 등이 아오모리 동계아시안게임을 위해 뜨거운 도전을 펼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