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DJ H.ONE)이 DJ 지미 클래쉬(Jimmy clash)와의 콜라보 싱글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형원(DJ H.ONE)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가 콜라보한 곡의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게재하며 새로운 싱글 ‘MY NAME(FT.TALKSICK)’(마이 네임)의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는 감각적인 디자인 속 강렬한 컬러감이 눈길을 끈다. 이미지 속에는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의 로고가 함께 공개되며 ‘역대급 콜라보’를 예고해 새 싱글 ‘MY NAME(FT.TALKSICK)’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앞서 형원(DJ H.ONE)은 이번 싱글을 유럽 내에서 '핫'한 DJ로 각광받고 있는 지미 클래쉬과의 협업이라 밝힌 바 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서울에서 개최됐던 EDM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 2018'에 함께 출연하면서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형원은 최근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 2018’ 무대에 올라 매력적인 디제잉으로 열광적인 무대를 펼치며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는 2년 연속 ‘울트라 코리아’ 출연으로, 앞서 형원(DJ H.ONE)은 지난 2017년 개최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7’에서 세계적인 DJ 겸 프로듀서인 저스틴 오(Justin Oh)와 함께 환상적인 콜라보 무대로도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더불어 형원(DJ H.ONE)은 지난해 일본 최대 컨벤션 센터인 마쿠하리 메세에서 열린 Mnet ‘케이콘 2017 재팬(KCON 2017 JAPAN) X 엠카운트다운’의 스페셜 무대에도 저스틴 오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수준급의 디제잉 실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형원(DJ H.ONE)은 지난해 저스틴 오와 함께 작업한 싱글 'BAM!BAM!BAM!'(뱀!뱀!뱀!)을 발매하며 DJ 겸 프로듀서로서 성공적인 솔로 앨범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어 JTBC의 예능 프로그램 ‘믹스앤더시티’에 출연한 형원(DJ H.ONE)은 디제잉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드러내며 시청자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후 형원(DJ H.ONE)은 해당 예능 프로그램에서 선보였던 곡 'ONE'(원)을 발표, 프로듀싱을 통한 자신의 음악성을 꾸준히 증명해 왔다.
형원과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하는 지미 클래쉬는 지난 6월 ‘울트라 코리아’로 한국을 방문한 네덜란드 출신의 유명 DJ이다. 지미 클래쉬는 세계적인 DJ 주시 엠(Juicy M)와 함께한 곡 'Rowcraft'(로크래프트)로 전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원 스트리밍 사이트 'Spotify'(스포티파이)에서 400만 플레이를 기록했으며, 유명 DJ Tony Junior(토니 주니어)&KURA(쿠라)와의 콜라보 곡 'Walk Away'(워크 어웨이) 역시 600만 플레이를 기록하는 등 유럽에서 인기 DJ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 유명 아티스트 울프팩(Wolfpack), 파룩 세반치(Faruk Cebanci) 등과 함께 콜라보를 진행했고, 리빌드(Revealed), 스피닝(Spinnin), 알마다(Armada), 뮤지컬 프리덤(Musical Freedom), 스킨크(Skink)와 같은 유명 음악 레이블에서 음악을 발표했다. 지미 클래쉬는 오는 6일 크로아티아에서 열리는 ‘울트라 유럽’과 오는 9월 15일 일본 공연을 앞두고 있다.
한편, 형원(DJ H.ONE)과 지미 클래쉬가 함께하는 싱글 ‘MY NAME(FEAT.TALKSICK)’은 오는 19일 오후6시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후, 20일에는 국내를 제외한 전 세계에 동시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