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밴디트(BVNDIT)가 강렬한 블랙 콘셉트로 컴백한다.
밴디트(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1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Dramatic)’의 개인 및 단체 티저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했다. 다섯 멤버는 올블랙 배경과 심플한 모노톤 이미지에서 각각 강렬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는 데뷔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와 상반된 분위기라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13일 0시 공개된 '드라마틱'의 음원 하이라이트 영상 또한 '호커스 포커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다. '호커스 포커스'에서 신비로운 매력을 보여준 밴디트가 이번 '드라마틱'으로는 강렬한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하이라이트 영상을 통해 펜타곤 후이가 '드라마틱'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공개돼 더 큰 관심을 모은다.
지난달 첫 번째 디지털 싱글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를 통해 가요계 첫 발을 내딛은 밴디트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라이브 및 퍼포먼스 실력로 음악 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번 '드라마틱'은 약 4주 간의 데뷔 활동을 마무리한 밴디트가 12일 만에 준비한 초고속 컴백작이다. 밴디트는 한층 더 새로워진 음악과 콘셉트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 계획이다.
한편 밴디트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드라마틱’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