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승환 “악플러 지속적으로 추적해 추가 고소, 약속 지킵니다”
알림

이승환 “악플러 지속적으로 추적해 추가 고소, 약속 지킵니다”

입력
2019.07.27 11:54
0 0
이승환이 악플러들에 대한 추가 고소를 직접 예고했다. 이승환 SNS 제공
이승환이 악플러들에 대한 추가 고소를 직접 예고했다. 이승환 SNS 제공

가수 이승환이 악플러 고소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승환은 26일 자신의 SNS를 통해 "약속 지킵니다. 악플러에 대해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추가 고소하겠단 약속, 곧 지킵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지난 2일 이승환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서울 강동경찰서에 악플러 50명을 고소했다. 당시 이승환의 법률대리인은 "이번에 고소에서 발견하지 못한 악의적 댓글과 모욕적인 언사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추적하여 추가 고소를 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7일에도 이승환은 SNS에 "나와 나의 지인들, 나의 드림팩토리, 나의 팬들에게까지 무차별적으로, 야만적이고 극악스러운 글들이 쏟아져 쌓여진 쓰레기 더미들을 보고 있으려니 흐릿하고 먹먹한 우울함과 더불어 명징한 결론에 도달하게 됩니다. 쓰레기는 덮어두는 게 아니고 치우는 것이라는 걸요"라는 생각을 올렸다.

또 한번 악플러들과의 전쟁을 선포한 이승환의 행보가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고 있다.

한편 이승환은 오는 10월 15일 정규 12집 발표를 예고했다. 최근에는 영화 '엑시트' 메인테마곡으로 '슈퍼히어로'를 재녹음해 선사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