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월 대표 취임 이후 다양한 시도에 나서며 새로운 화진화장품을 예고했던 강정희 대표의 도전들이 새로운 가능성을 만들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2019년 화진화장품이 야심차게 전개했던 홈쇼핑 진출이 성공적인 성과들을 올리면서 제2의 도약 발판을 만들었다는 평가다.
화진화장품에 따르면 지난 6월 4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한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가 매진을 기록한데 이어 이후 방송에서도 3연속 매진을 기록,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깐깐한 안목으로 제품을 선별하기로 유명한 중견 탤런트 박정수가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것.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은 37년 화진의 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 나이의 핵심 성분으로 알려진 NAD(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에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화진 독점 성분 ‘HJ-NAD Liposome’ 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이다.
탄력 개선 및 보습력이 우수하고, 자사 제품과 흡수력 비교 시 깊이와 속도 모두 400% 뛰어난 결과가 나타난 우수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관련 강정희 대표는 “통상적인 기초화장품 비수기인 여름에도 계속되는 홈쇼핑의 매진은 당초 예상했던 것 이상”이라면서 “본격적인 성수기인 가을부터는 지금의 상승세가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자신했다.
또한 “화장품 업계 37년 역사의 자부심과 독보적인 기술력을 많은 고객에게 관심을 받은 만큼, 앞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여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화진화장품은 ISO 22716, ISO 9001, ISO 14001 인증을 획득한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강정희 대표는 취임 이후 공격적인 신규 브랜드 출시, 판매 채널 다양화, 해외시장 개척 등 새로운 新 성장 동력을 발판 삼아 기업의 체질 개선과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다.
화진화장품 강정희 대표는 홈쇼핑 진출 이외에 발효 산삼 배양근을 원료로 한 ‘진초(真初)’ 브랜드를 선보였고, 최근 이태리 볼로냐 화장품 미용 박람회(Cosmoprof Worldwide Bologna), 베트남 코스모 뷰티(Cosmobeauté Vietnam), 북미 라스베이거스 미용 화장품 박람회(Cosmoprof North America) 등 세계적인 미용박람회에 잇달아 제품을 출품, 다수 수출 계약을 체결하는 성과를 얻는 등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