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당나귀 귀’ 양치승, 헬벤져스와 역대급 웨딩 이벤트 준비…심영순에 돌직구 받은 사연은?

알림

‘당나귀 귀’ 양치승, 헬벤져스와 역대급 웨딩 이벤트 준비…심영순에 돌직구 받은 사연은?

입력
2019.11.16 23:57
0 0
‘당나귀 귀’ 양치승 관장이 비장의 웨딩 이벤트를 준비한다.KBS 제공
‘당나귀 귀’ 양치승 관장이 비장의 웨딩 이벤트를 준비한다.KBS 제공

양치승 관장이 준비한 비장의 웨딩 이벤트를 준비한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체육관에서 함께 일하는 직원의 결혼식장에 간 양치승 관장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자신의 오른팔 격인 팀장으로부터 성혼 선언문 낭독을 부탁 받은 양치승은 잊지 못할 결혼식을 만들어 주기 위해 특급 이벤트를 준비했다.

하지만 그가 준비한 야심찬 이벤트의 실체가 하나씩 공개되자 심영순은 “저래서 욕을 얻어 먹는거다”, “저건 독재야 독재!”라며 독설을 날렸고, 정장 차림으로 진두지휘하는 양치승과 마지못해 따르는 트레이너들의 대난장 파티를 지켜보던 전현무는 “조폭 코미디 영화 보는 것 같다”고 했을 정도라고.

이후 트레이너들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식 때 관장님은 안 부를거다”라고 다짐했다고 해 대체 어떤 역대급 이벤트였기에 이런 반응을 불러일으킨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양치승 관장의 야심찬 깜짝 이벤트는 오는 1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