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블랙핑크 지수 “관객들 보면 책임감 생겨…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화보 공개

알림

블랙핑크 지수 “관객들 보면 책임감 생겨…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 화보 공개

입력
2019.12.18 10:49
0 0
블랙핑크 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블랙핑크 지수의 화보가 공개됐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제공

블랙핑크 지수가 상큼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지수는 패션 매거진 하퍼스 바자에서 화보를 선보였다. 지수는 새벽 3시가 넘도록 진행된 촬영에도 특유의 사랑스러운 미소를 잃지 않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지수와 바자의 만남은 처음이 아니다. 6개월 전 시크하고 분위기 있는 모습으로 바자의 커버를 장식한 바 있다.

6개월 간의 안부를 묻자 지수는 “투어가 끝난 후 혼자만의 시간을 가진 덕분에 좀 더 평온해졌어요. 혼자 있는 시간에는 잠을 많이 자는데, 잘 때마다 꿈을 꿔서 지루하지 않고 즐거워요.”라며 ‘집순이’의 면모를 보였다.

또 변화와 도전을 즐기냐는 질문에는 “나서서 무언가를 하려고 하진 않지만 새로운 제안이 오면 거부감 없이 도전해요. 해봐야 아는 거니까 일단 하는 편이죠. 이번 촬영 역시 이전과는 다른 분위기의 메이크업이 걱정되기 보다 색달라서 더 즐겁게 느껴졌어요”라고 전했다.

최근 그림을 배우고 있다는 근황도 전했다. “뭔가 배워보고 싶던 참에 그림을 시작했어요. 어릴 때는 화가가 꿈이었던 것 같은데 갑자기 ‘왜 이렇게 못 그리지?’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색을 칠하는 것에 푹 빠졌어요. 물 한 방울 섞고 안 섞는 것에 따라 그림의 분위기가 달라지는 점이 매력적이에요”라며 그림의 장점에 대해 소개했다.

인터뷰 중엔 팬들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무대에서 우리 모습을 한 장면, 한 장면 담는 관객들을 보면 책임감이 생겨요. 어떤 분들에게는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순간일 수도 있으니까요. 그런 고마운 마음을 받는 사람으로서 보답을 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런 경험이 결국 블랙핑크와 지수로 살아갈 수 있는 원동력이에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올해도 함께 해주셔서 고맙습니다.”라는 인사도 잊지 않았다.

지수의 상큼한 미소를 엿볼 수 있는 화보와 영상은 하퍼스 바자 1월호, 웹사이트와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