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 티저 공개…폭발적 가창력 ‘시선집중’
알림

HYNN, ‘아무렇지 않게, 안녕’ 티저 공개…폭발적 가창력 ‘시선집중’

입력
2020.03.27 09:48
0 0
HYNN의 ‘아무렇지 않게, 안녕’ 티저가 공개된다.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HYNN의 ‘아무렇지 않게, 안녕’ 티저가 공개된다. 뉴오더 엔터테인먼트, 비오디 엔터테인먼트 제공

역대급 신곡으로 돌아오는 가수 HYNN(박혜원)이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 티저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HYNN은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새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티저는 HYNN의 섬세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과 애틋한 감정선이 잘 표현된 영상으로 완성됐다.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성량은 물론이고, 기존에 보여주던 모습에서 한층 더 세련된 매력까지 담겨 감탄을 자아낸다.

또 HYNN이 이번 뮤직비디오를 위해 데뷔 후 처음으로 연기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신인 배우 오승준과 호흡을 맞춘 HYNN은 이별을 마주한 연인의 모습을 리얼하게 연출해 신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의 슬픈 분위기를 극대화시킨다.

곡의 일부가 담긴 이번 티저 영상으로 오는 31일 베일을 벗는 완곡에 대한 기대는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HYNN은 앞서 ‘여행의 색깔(Feat. 스무살) 선공개와 ‘당신이 지나간 자리, 꽃’ 미리듣기를 공개하며 극한 고음 뿐 아니라 독보적 ‘음색’까지 지닌 가수임을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새 타이틀곡 ‘아무렇지 않게, 안녕’을 통해서는 감각적 팝 발라드 장르에 도전, 색다른 스타일을 선보이며 완성형 보컬임을 확인시켜줬다.

한편 HYNN은 지난 해 ‘시든 꽃에 물을 주듯’ 역주행과 ‘차가운 이 바람엔 우리가 써 있어’ 정주행 신화를 쓰며 신흥 음원강자, 특급 여자 솔로 가수로 우뚝 섰다.

HYNN 새 미니앨범 ‘아무렇지 않게, 안녕’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