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저같드'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 촬영 비하인드 공개!
알림

'저같드' 송승헌-서지혜-이지훈-손나은, 촬영 비하인드 공개!

입력
2020.07.01 14:32
0 0
'저같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빅토리콘텐츠 제공

'저같드'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빅토리콘텐츠 제공


‘저녁 같이 드실래요’가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비하인드 메이킹을 공개했다.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이하 ‘저같드’)는 송승헌과 서지혜의 달콤한 로맨스에 더해, 손나은과 이지훈의 불꽃 튀는 방해 공세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펼치고 있다.

긴장감으로 가득한 모니터 속의 모습과는 달리,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로 가득한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예지원은 극중 ‘병맛’ 콘텐츠 회사의 대표답게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저같드’의 출연자들이 총출동,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매력을 뽐내는 장면들이 담겼다.

이지훈과 고규필이 장난기 가득한 티키타카로 현장의 분위기를 이끄는가 하면, 발랄한 분위기의 손나은이 촬영에 돌입하자 180도 변신해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송승헌과 서지혜의 키스신 촬영이 이어지자, 진노을 캐릭터를 열연하고 있는 손나은은 수줍은 듯 “미쳤나 봐~”라며 소녀 감성 가득한 감성을 내비쳐 보는 이들의 입꼬리까지 끌어올렸다.

한편, 서바이벌 게임 촬영을 위해 위장에 나선 송승헌은 매니저의 얼굴에 직접 위장 크림을 바르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매니저와 배우는 항상 같이하는 거야~”라는 능청스러운 면모가 더해져, 배우와 스태프가 한데 어우러지는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웃음이 끊이지 않는 시간을 보내던 배우들은 촬영에 돌입하자 캐릭터에 스며들어 눈부신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서지혜는 전사 캐릭터에 완벽 빙의해 유쾌함을 자아냈고, 손나은은 사격을, 송승헌과 이지훈은 화려한 액션 신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강탈했다.

카메라 안팎에서 배우들의 찰진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