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런닝맨' 지코-선미-조세호-이도현 출격! '2020 환생 특집' 특급 게스트
알림

'런닝맨' 지코-선미-조세호-이도현 출격! '2020 환생 특집' 특급 게스트

입력
2020.07.03 18:01
0 0
'런닝맨'에서 '환생'편이 공개된다. SBS 제공

'런닝맨'에서 '환생'편이 공개된다. SBS 제공


‘런닝맨’이 10주년을 맞아 특별한 게스트들과 함께 한다.

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시청자들이 뽑은 다시 보고 싶은 특집’으로 꾸며져 한층 더 강력해진 ‘환생’ 편이 공개된다.

‘런닝맨’은 오는 12일, ‘10주년 특별 생방송’을 앞두고 2주간 ‘다시 보고 싶은 특집’ 2편을 준비해 이에 지난주 방송의 1탄 ‘초능력전’에 이은 또 한 번의 레전드 편에 도전한다.

지난 2013년 방영된 ‘환생 특집’은 1930년대와 2013년을 배경으로 당시 시공간을 넘나드는 파격 구성과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반전으로 끊임없이 회자되며 역대급 레이스로 손꼽혀 왔다.

‘런닝맨’은 10주년을 맞아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2020년 환생 특집’을 꾸몄다.

이번 환생 편은 멤버들이 환생의 비밀을 파헤치는 레이스로 ‘런닝맨’ 10년 차 멤버들도 전혀 예상치 못한 반전 전개가 펼쳐져 모두를 극한의 공포에 떨게 했다.

한편, 이날 지코X선미X조세호X이도현이 출격하여 환생 특집을 빛냈다. 지코는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하며 멤버들과의 특급 케미를 뽐냈고, 매번 강렬한 댄스로 화제에 오르는 선미는 신곡 ‘보랏빛 밤’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다.

또한 ‘런닝맨’에 출연할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오르는 이도현은 이번에도 역시 ‘실검’ 장악을 예상하는 활약을 펼쳤고, 조세호는 멤버들의 관심과 애정 가득한 구박을 한 몸에 받으며 ‘찐’ 케미를 선보였다.

더 강력하게 돌아온 ‘2020 환생 특집’은 5일 오후 5시에 공개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