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복면가왕' 韓 대표 디바 신효범X소찬휘,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는?

알림

'복면가왕' 韓 대표 디바신효범X소찬휘, 깜짝 놀라게 한 복면가수는?

입력
2020.07.10 23:46
0 0
'복면가왕' 신효범, 소찬휘가 판정단으로 출연한다.MBC 제공?

'복면가왕' 신효범, 소찬휘가 판정단으로 출연한다.MBC 제공?

가수 신효범, 소찬휘를 놀라게 한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오는 12일 오후 방송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춘추전국시대'를 끝낸 2연승 가왕 '장미여사'와 그에게 도전장을 내민 8인 복면가수의 듀엣무대가 공개된다.

21인의 스페셜 판정단으로는 한국의 '휘트니 휴스턴' 신효범, 5연승 가왕 '낭랑18세' 소찬휘, '동안종결자' 산다라박, 요정돌 아이즈원 사쿠라&이채연, 129대 가왕 '진주' 박혜원, '힙합씬의 악동그룹' 리듬파워 행주&보이비&지구인, '걸어다니는 가요백과' 정모, 개그우먼 오나미, 터보 김정남, 베리베리 강민&연호가 새롭게 합류해 풍성한 추리로 재미를 선사한다.

이날 '복면가왕'에서는 한국의 대표 디바 신효범과 소찬휘가 한자리에 모여 거침없는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들은 가요계의 큰언니답게 후배들 이름을 서슴없이 거론하며 추리에 큰 힘을 보탠다.

한편 좀처럼 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이경영이 '복면가왕'에 특별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 복면가수의 지인으로 등장한 그는 "복면가수와 나는 10년지기"라고 말하며 인연을 밝힌다.

또한 예고편부터 큰 화제를 몰고 온 아이즈원의 사쿠라와 이채연의 '복면가왕' 첫 판정단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그들은 아이돌 3년 차의 내공이 돋보이는 추리로 대활약했다는 후문이다.

실력파 복면가수들의 듀엣 무대와 놀라운 정체, 그리고 판정단들의 대활약은 12일 오후 6시 20분 '복면가왕'에서 공개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