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고창석·이정은·박혁권·엄태구, 김희원 절친으로 '바퀴 달린 집' 출격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고창석·이정은·박혁권·엄태구, 김희원 절친으로 '바퀴 달린 집' 출격

입력
2020.08.06 10:46
0 0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가 김희원을 위해 ‘바퀴 달린 집’에 온다. tvN 제공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가 김희원을 위해 ‘바퀴 달린 집’에 온다. tvN 제공


배우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가 김희원을 위해 ‘바퀴 달린 집’에 온다.

6일 방송되는 tvN 예능 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9회에서는 김희원이 처음으로 손님들을 초대한다. 그간 성동일 여진구의 손님이 바퀴 달린 집을 방문할 때마다 “형은 좋겠어요. 후배들도 찾아오고”라며 부러워하고, 전국에 아는 지인이 없다는 말을 씁쓸히 인정하던 김희원이 이번에는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를 불렀다.

알고 보니 인맥 부자인 김희원 덕분에 예능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들의 반전 매력이 공개된다. 고창석은 능숙하게 양갈비 밑간을 도맡으며 남다른 요리 감각을 선보이고, 박혁권은 처음 해보는 그늘막 설치부터 요리까지 모두 완벽히 해낸다. 이정은은 집주인과 손님 모두를 섬세하게 챙기고, ‘바퀴 달린 집’으로 예능에 첫 출연한 엄태구는 선굵은 연기와 달리 순수한 면모로 모두를 웃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친구들을 초대하며 컨디션 호조를 보인 김희원의 특별한 도전도 이어진다. ‘바퀴 달린 집’의 공식 운전사로 활약했던 과거는 잠시 접어둔 채 요리를 맡은 것이다. 의욕 넘치게 팔을 걷어붙인 김희원은 우여곡절 끝에 국물 떡볶이를 완성시키지만, 어쩐 일인지 손님들은 서로의 눈치만 본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이정은은 절친만이 알 수 있는 김희원의 개인기를 제보하고, 김희원은 독특한 개인기에 성공하며 유쾌함을 더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강궁 PD는 “출연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고창석 이정은 박혁권 엄태구는 김희원을 위해 비를 뚫고 바퀴 달린 집에 나타나며 돈독한 우정과 의리를 자랑할 예정이다.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천만 배우들의 진짜 매력이 공개된다”며 “요리는 물론 개인기까지 선보이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한 김희원과 배우 4인방의 절친 케미스트리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성동일 김희원 여진구가 출연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바퀴 달린 집’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