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KBS 측 "나훈아, '대한민국 어게인' 노개런티 출연…오직 국민 위한 공연"

알림

KBS 측 "나훈아, '대한민국 어게인' 노개런티 출연…오직 국민 위한 공연"

입력
2020.09.23 08:16
0 0
나훈아가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출연료 없이 공연한다. KBS 제공

나훈아가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출연료 없이 공연한다. KBS 제공


가수 나훈아가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에서 출연료 없이 공연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를 통해 15년 만에 방송에 출연하는 나훈아는 출연료 없이 공연에 임한다. 단순 방송 출연이 아닌 온 국민과 함께 힘을 내고 희망을 전달하는 취지에서 기획된 공연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진심을 다하고 싶다는 가황의 마음이다.

이번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을 위로하고 다시 한번 힘을 내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앞서 나훈아는 “코로나19때문에 ‘내가 꼭 공연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가만히 있으면 두고두고 후회할 것 같았다”며 공연 참여 소감을 직접 전해 관심을 모았다.

특히 나훈아는 앞서 예고 영상을 통해 전대미문의 공연을 선보이기 위한 연습 삼매경에 빠진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했다. 노래는 기본, 화려한 퍼포먼스와 오케스트라까지 완벽한 역대급 공연을 위해 불철주야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출연료 0원으로 각별함을 더한 가황 나훈아의 추석 선물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나훈아는 지난달 20일 한 곡 한 곡에 따뜻한 이야기와 삶의 해학을 담아 많은 이의 마음이 따뜻해져 다시 한번 힘내길 바란다는 마음을 담은 새 앨범 ‘나훈아 아홉이야기’를 발매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훈아의 언택트 공연인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는 1,000명의 온라인 관객과 함께 23일 오후 7시 30분에 개최되며, 이 공연은 KBS2를 통해 3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